top of page
  • 에프씨타임즈(FC TIMES) 장재성 기자

명품 수제등갈비&꼬치의 품격으로 매출까지 잡은 ‘등갈비애꼬치다’


불황을 모르는 ‘등갈비애꼬치다’가 전하는 남다른 매출 경쟁력 주목 요즘 같은 시기에 외식 업계에서는 ‘현상유지’만 해도 다행이라는 반응이 나온다. 그만큼 상황이 좋지 못한 것인데 이런 때 오히려 더 좋은 매출 실적과 성적을 기록하는 브랜드가 주목받을 수밖에 없다.


‘등갈비애꼬치다’는 명품 수제등갈비&꼬치의 품격을 갖춘 브랜드로 통한다. ‘등갈비애꼬치다’는 24시간 숙성시킨 프리미엄 수제등갈비 및 당일 도계작업으로 만든 명품수제 꼬치를 최고급 천연재료로 만든 특수 염지 방식으로 제공한다.


원육의 품질이나 조리 방식에서부터 ‘명품’ 소리를 듣는 이유다. 맛은 두말할 것 없고 다시 찾고 싶은 ‘중독성’으로 인해 원활한 고객 유입이 이뤄지고 있다.


특히 ‘등갈비에꼬치다’는 등갈비 메뉴로 1차를, 수제꼬치로 2차를 즐길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식사와 가벼운 술자리를 동시에 겸할 수 있어서 고객층이 더욱 다양해지고 매출 극대화가 실현됐다.


실제 ‘등갈비애꼬치다’ 갈산점의 경우는 계산점을 동시에 운영하는 다점포 매장이다. 2020년 대비 180%라는 매출 증가 폭을 기록하면서 불황에 더욱 강한 브랜드의 이미지를 그대로 보여주고 있다.


이밖에 ‘등갈비애꼬치다’는 직배송 및 Cold Cham 및 하프 오토 시스템을 접목시켰다. 모두 쉽고 편한 물류 및 조리&운영을 실현하는 지원 프로그램이다 창업자는 쉽고 편한 운영을 통해 더욱 안정적인 수익을 확보할 수 있다.


‘등갈비애꼬치다’ 관계자는 “불황에 더욱 강한 ‘등갈비애꼬치다’는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는 브랜드”라며, “어려운 시기에 매출 상승을 기록할 수 있다는 점이 브랜드를 운영하는데 있어서 큰 자신감으로 작용한다”고 말했다.


한편 ‘등갈비애꼬치다’는 무이자 대출(최대 3,000만 원) 및 가맹비와 교육비에 대한 300만 원 지원 등을 실시하고 있다. 또한 3무(無) 창업을 통해 광고분담금, 로열티, 재가맹비를 없앤 지원도 실시 중이다. 홈페이지: www.raonfac.com

창업문의: 1566-8996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