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에프씨타임즈(FC TIMES) 최윤지 기자

특색 있는 주점 창업의 성공 모델 ‘츠츠허허’가 주목 받는 이유


남다른 방식의 주점 운영 전략으로 성공 노하우를 전수하고 있는 프랜차이즈

주점 이라고 하면 매우 비슷한 느낌의 분위기를 떠올리는 경우가 많다. 대부분 유사한 프랜차이즈들의 식상한 컨셉이 적용되기 때문이다.


이런 가운데 ‘츠츠허허’는 중화포차라는 독특한 컨셉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경쟁력을 보여주고 있다.


‘츠츠허허’는 변별력 없는 식상한 포차 시장에서 도전장을 내밀었다. 프리미엄급 중화요리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면서 식사와 안주를 모두 해결할 수 있는 컨셉이 ‘츠츠허허’가 추구하는 가장 확실한 차별화 전략이다.


프리미엄과 가성비의 조화를 통해 9,900원 대 중화요리를 식사 겸 안주로 즐길 수 있다는 사실은 일반적인 주점 프랜차이즈와 차별화된 메뉴 제공과 가격 덕분에 일반 고객의 유입이 활발하게 이뤄진다.


자연스럽게 매장 운영이 수월해지고 매출 상승 폭도 커진다. 차별화된 운영 전략 하나만으로 고객 유입과 매출 상승, 안정적인 운영이 동시에 충족된다.


이런 경쟁력은 창업자의 관심으로 이어지고 있다. 일반적인 주점과 확실히 색이 다르다는 장점 덕분에 창업자들의 관심이 집중된다.


‘츠츠허허’의 관계자는 “식사 위주의 중국집 혹은 비싼 중화요리라는 인식을 깨고 포차의 면모를 강화시킨 주점 브랜드로써 특화된 차별화 전략은 ‘츠츠허허’에 대한 관심으로 연결된다”면서, “주류매출이 매우 높아서 운영 안정성을 인정받은 만큼 예비 창업자 및 업종변경 창업을 생각하고 있는 기존 자영업자들의 창업 문의가 꾸준하게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츠츠허허’는 본사에서 엄선한 합리적인 원가의 식재료를 최대한 간소하게 구성하되, 손맛과 불맛을 살린 수제 요리를 제공한다. 주요 메뉴들의 가격이 저렴하면서 퀄리티를 인정 받는 이유다.


또한 창업자들의 창업 비용 부담을 낮추고 안정적인 운영 지원을 위한 가맹비&교육비 면제 혜택도 제공 중이다. ‘츠츠허허’ 창업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및 창업 문의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홈페이지: www.츠츠허허.com

창업문의: 1599-2202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