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프씨타임즈(FC TIMES) 이소영 기자

‘호떡와플’ 운영 편의성이 보장된 고수익 창출 아이템으로 주목


적은 노동력으로 최대 효과를 창출시키는 무점포 사업 방식 제공 하나의 사업 아이템이 적은 비용으로 최대 효과를 창출하고 운영 방식까지 쉽다면 가장 이상적이다.


하지만 현실에서는 이런 아이템이나 브랜드를 찾기 힘들다. 그만큼 이론으로는 가능하지만 현실에서 실현시키기 어려운 성공 방식이기 때문이다.


‘호떡와플’은 이런 방식에 가장 부합하는 브랜드라고 할 수 있다. 무점포 사업 방식 채택을 통해 창업 및 운영 비용 부담이 적고 높은 운영 편의성과 수익 창출이 가능하다. 이를 통해 창업 시장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호떡와플’ 은 790만 원 대 비용으로 무점포 사업이 가능하다. 비용부담이 크게 발생되지 않는다. 또한 사업 계약 직후 20곳의 판매처가 제공된다.


PC방을 비롯한 커피전문점, 배달전문점, 매점 같은 유동인구의 유입이 많고 판매가 원활하게 이뤄질 수 있는 판매처 위주로 제공되고 있다.


특히 사업자는 판매처를 직접 관리하거나 지원하지 않아도 된다. 본사로 주문 후 판매처로 물건을 납품하는 시스템이다. 오프라인 매장을 직접 오픈하고 운영하지 않아도 수익창출이 가능한 구조다.


사업자의 수완에 따라 꾸준하게 안정적인 매출 유지도 가능하다. 적은 비용으로 쉽고 편한 운영 방식에 고수익 창출이 이뤄지는 대목이다.


‘호떡와플’의 관계자는 “무점포 사업 방식의 적용을 통해 적은 비용으로 운영 편의성을 높이는 한편, 안정적인 매출까지 기록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한편 ‘호떡와플’은 온라인 및 모바일 등을 통한 사업 상담신청을 진행하고 있다. 간단한 개인정보 입력 후 사업 참여와 관련한 내용을 남기면 본사로부터 상담 연락을 받게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호떡와플’ 홈페이지 및 창업문의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홈페이지: www.호떡와플.com

창업문의: 1833-69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