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에프씨타임즈(FC TIMES) 한명희 기자

‘호떡와플’, 가장 효율적이고 편리한 운영 방식+수익성으로 주목


적은 비용으로 꾸준하게 안정적인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무점포 사업 아이템 요즘 같은 불경기에 비용 부담 없이 오랜 기간 안정적으로 이끌어 나갈 수 있는 사업 아이템은 주목받을 수밖에 없다.


일반적인 창업의 틀을 깨고 효율성과 편의성, 그리고 남다른 수익성을 통해 주목 받는 브랜드가 존재한다.


‘호떡와플’은 오프라인 창업을 실시하지 않고 본사에서 제공하는 판매처에 납품만 하면 되는 무점포 사업 방식이다. 사업에 필요한 비용은 790만 원 대로, 시, 군, 구 단위로 판권을 보장해서 충분한 영업이익 기대가 가능하다.


특히 창업 시 PC방을 비롯해 카페와 매점, 배달음식점 위주로 최소 20곳의 거래처가 지원된다. 유동인구가 집중되고 안정적인 판매가 가능한 거래처 지원이 이뤄지면서 사업자 노력만 이어진다면 꾸준하게 안정적인 수익 창출을 실현할 수 있다.


가장 효율적이고 편리한 운영방식에 수익성이 더해지는 셈이다. 사업자 입장에서는 창업 비용 부담을 줄이는 한편, 효율적이며 편리한 운영 방식과 수익성으로 사업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질 수밖에 없다.


별도의 매장을 오픈하지 않아 가맹비나 관리비 등을 포함한 고정 비용이 발생되지 않는다는 점도 예비 창업자들의 관심을 집중시키는 부분이다.


‘호떡와플’의 관계자는 “가장 합리적이고 효율적인 운영 방식 및 수익 창출을 통해 ‘호떡와플’ 만의 성공 공식을 성립하게 됐다”면서, “사업자들이 관심을 갖고 도전할 수 있는 장점들 덕분에 꾸준히 사업 문의가 이어지는 중”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호떡와플’은 철저한 시장조사와 상권 분석을 바탕으로 사업이 진행된다. 이를 통해 무점포 사업에 대한 편견이나 생소함을 없애고 안정적인 사업에 대한 신뢰와 믿음을 전달하고 있다. 홈페이지: www.호떡와플.com

창업문의: 1833-6962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