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에프씨타임즈(FC TIMES) 장재성 기자

‘포차천국’ 2023년 SBS 금토드라마 이선균, 문채원 주연 ‘법쩐’ 제작지원!


가맹점 매출 상승을 위해 본사에서 100% 부담해 진행 주점 프랜차이즈 ‘포차천국’은 주요 가맹점들의 운영 활성화 및 매출 상승을 위한 홍보 및 마케팅 활동에 집중하고 있다고 밝혔다.


최근 ‘포차천국’은 2023년을 맞이해 SNS 금토드라마 ‘법쩐’의 제작지원을 실시했다. 드라마 ‘법쩐’은 배우 이선균, 문채원 주연으로 ‘법’과 ‘돈’의 카르텔에 맞서 싸우는 ‘돈장사꾼’ 은용과 ‘법률기술자’ 준경의 통쾌한 복수극을 담은 작품이다.


회를 거듭할수록 박진감 넘치는 스토리 라인과 드라미틱한 전개를 통해서 많은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으며 금토극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


이를 통해 제작지원을 담당한 ‘포차천국’ 브랜드에 대한 대중적인 관심도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포차천국’은 주요 드라마와 유튜브 SNS 등 대중적 인지도가 높은 매체를 중심으로 제작지원 및 홍보 마케팅 투자를 아끼지 않는다.


이번 ‘법쩐’의 제작지원을 실시한 것은 물론, 지난해에는 tvN ‘배드앤크레이지’, MBC ‘트레이서’, MBC ‘빅마우스’ 등 드라마 제작지원을 통해 브랜드 이미지 제고는 물론, 고객만족도 향상을 목표로 삼았다.


특히 ‘포차천국’의 드라마 제작지원을 비롯한 모든 마케팅 홍보 활동은 모든 비용을 본사에서 100% 부담하고 있다. 비용 부담 없이 운영 효율성과 매출을 높일 수 있도록 화끈한 지원을 아끼지 않는다.


‘포차천국’은 앞으로도 드라마 제작지원 뿐만 아니라 유튜브, SNS 등 매스미디어를 활용한 홍보 및 마케팅 활동에 더욱 전념할 계획이다.


‘포차천국’의 관계자는 “신년을 맞아 SBS 금토드라마 ‘법쩐’의 제작지원을 하며 브랜드 이미지 제고와 고객만족도 향상을 목표로 하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가맹점주님들을 위해 드라마 제작지원 및 유튜브, SNS 등을 활용한 공격적인 마케팅 전략으로 가맹점 매출 상승을 돕겠다”고 말했다. 홈페이지: www.pochaheaven.co.kr

창업문의: 02-2601-0821

Comentario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