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에프씨타임즈(FC TIMES) 장재성 기자

독창적인 맛과 합리적인 가격, ‘육장갈비’를 다시 찾게 만드는 이유


맛의 다양성은 물론 차별화된 맛과 가성비로 높은 재방문율과 수익 창출 갈비를 비롯한 삼겹살과 소고기 등 구이용 고기 요리는 외식 단골 메뉴 1순위다. 대중적인 선호도나 소비율이 높다는 것을 의미한다.


많은 사람들이 찾는 외식 아이템이다 보니 식상한 부분도 있다. “고기집은 다 거기서 거기” 라는 인식을 갖게 만든다. 대부분 비슷한 느낌의 고깃집에 대해 실증을 느끼게 만드는 이유가 된다.


이런 가운데 신개념 서서갈비 전문점 ‘육장갈비’의 재방문율이 큰 주목을 받고 있다. 해당 브랜드는 특유의 독창적인 맛과 합리적인 가격 등으로 SNS 등을 통해 긍정적인 입소문이 퍼지는 중이다.


실제 ‘육장갈비’를 한 번도 방문하지 못한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방문하는 고객은 없다 라는 말도 존재한다.


‘육장갈비’가 가진 맛의 특성은 특제 육장소스로 양념해 12시간 숙성한 시그니처 메뉴를 비롯한 특색 있는 원육 및 메뉴 구성에서 비롯된다. 특히 시그니처인 ‘육장갈비’는 소갈비에 특수부위를 결합해 만든 양념소갈비다.


감칠맛이 뛰어나며 육장소스에 찍어 먹는 맛 또한 일품이라 남녀노소 누구나 찾게 만드는 매력을 가진다.


또한 ‘육장갈비’는 풍부한 메뉴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갈비와 소고기, 모둠, 주물럭 메뉴에 이르기까지 선택의 폭이 넓어서 그만큼 다양한 고객들이 유입된다. 독창적인 맛과 다양한 구성에 이어 가격도 ‘착하다’.


기호에 맞는 다양한 메뉴를 비교적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다는 사실은 ‘육장갈비’를 다시 찾고 싶게 만드는 포인트다.


이밖에 가족이나 친구, 각종 모임과 회식 자리로 손색 없는 인테리어 구성과 분위기도 한 몫 한다. 맛있고 다양한 갈비를 쾌적하며 깔끔한 공간에서 즐길 수 있다는 점은 ‘육장갈비’가 가진 또 하나의 경쟁력이다.


‘육장갈비’의 관계자는 “독창적인 맛과 합리적인 가격, 여기에 다양한 메뉴 구성 및 특유의 분위기를 통해서 많은 고객 분들이 찾아주고 계신다”면서, “한 번 방문한 고객은 두 번 세번 잊지 않고 찾아 주셔서 재방문율이 상당히 높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고객 방문이 늘어날수록 매출 실적도 높아질 수밖에 없다”면서, “코로나19 완화 분위기 속에서 ‘육장갈비’를 찾는 고객은 더욱 늘어날 전망”이라고 덧붙였다.

홈페이지: www.610galbi.com

창업문의: 1588-9280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