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에프씨타임즈(FC TIMES) 이재일 기자

‘호떡와플’, 적은 비용으로 효과적인 수익 창출이 가능한 무점포 사업 아이템


790만 원 대 창업 비용으로 안정적인 매출 실적을 달성 최근 자영업자의 폐점율이 과반수를 넘어가는 등 심각한 불경기가 체감되고 있다. 코로나19의 위기를 넘기는가 싶었지만, 각종 공공요금 및 생활 물가 상승이 자영업자들의 발목을 잡는 상황이다.


리스크 부담이 큰 요즘, 적은 비용으로 최대 효율을 이끌어낼 수 있는 사업 아이템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이런 가운데 ‘호떡와플’은 적은 비용으로 효과적인 수익 창출이 가능한 무점포 사업 아이템으로 인기가 높다.


‘호떡와플’은 오프라인 매장을 열지 않고 판매점에 납품만 하면 된다. 오프라인 매장 오픈 시 나타나는 창업 및 운영 비용 부담이 없다. 790만 원 대의 비교적 저렴한 창업 비용만 지불하면 꾸준한 수익 창출이 가능하다.


‘호떡와플’은 창업 비용 대비 예상수익을 파악하고 있다. 본사에서 제공하는 20곳의 판매처를 기준으로 1일 판매량과 장당 마진, 1일 예상수익과 1달 예상수익 등을 분석한다.


사업자가 판매처로 성실하게 납품만 잘 하면 꾸준하고 안정적인 수익 창출이 가능하다. 또한 본사에서 지원하는 20곳의 판매처는 주로 PC방이나 카페, 배달음식점, 매점 등이다. 고정 고객 층이나 유동인구 비율을 파악하기 쉬워서 예상수익 예측에 유리하다.


‘호떡와플’의 관계자는 “요즘 같은 시기에 비용 부담을 줄이면서 안정적인 매출을 기록하는 아이템을 선택해야 한다”면서, “저희 ‘호떡와플’은 적은 비용으로 최대 효과를 나타낼 수 있는 ‘저비용 고효율’ 무점포 사업 시스템을 갖췄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불황일수록 돈이 되는 사업 아이템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면서, “실제 ‘호떡와플’을 통한 사업 문의가 꾸준하게 들어오는 상황”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호떡와플’은 창업진행 과정에서 무점포 사업 및 본사의 운영 방향을 확실하게 설명하고 있다. 무점포 사업에 대한 생소함과 막연한 불안감을 없애고 본사의 지원 아래 안정적인 사업이 이뤄진다는 사실을 확인시켜 주기 위한 노력이다. 홈페이지: www.호떡와플.com

창업문의: 1833-6962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