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에프씨타임즈(FC TIMES) 이대수 기자

‘포차천국’ 2023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 3년 연속 수상


소비자들에게 검증된 주점 프랜차이즈로 인정받으며 290호점 돌파 ‘밥도 먹고 술도 먹고’ 라는 타이틀로 친숙한 ‘포차천국’이 소비자들로부터 확실한 검증을 받았다.


최근 포차천국’이 2023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 프랜차이즈(주점) 부문 3년 연속 수상을 기록했다.


2023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는 공정한 조사를 통해 검증된 기업과 제품, 브랜드를 발굴해 시상하고 있다. 소비자에게 검증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기회와 올바른 선택 기준을 제시하기 위해 제정됐다.


‘포차천국’은 이번 수상을 통해서 다시 한번 고객 친화적인 브랜드라는 사실을 입증했다. ‘포차천국’은 늘 새로운 컨셉과 전략을 바탕으로 고객 만족도와 가맹점주의 운영 활성화를 위해 노력 중이다.


특색 있는 인테리어(분위기) 구성과 지속적인 신메뉴 출시 등이 여기에 포함된다. 또 주요 매장마다 고객 응대를 위한 친절과 서비스 정신을 통해서 다시 찾고 싶은 주점 프랜차이즈로 통한다.


이런 노력들이 소비자선호도 1위 3년 연속 수상이라는 결과로 이어졌다. ‘포차천국’은 이번 수상 실적에서 만족하지 않고 앞으로도 고객을 위한 운영과 전략을 수립해 나갈 계획이다. 나아가 고객 만족도 상승을 바탕으로 주요 가맹점의 운영 안정성과 수익 상승에도 도움을 줄 예정이다.


‘포차천국’의 관계자는 “이번 2023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 프랜차이즈 주점 부문 3년 연속 수상은 고객을 위한 노력의 결과라고 생각한다”면서, “앞으로도 소비자와 창업자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브랜드 운영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포차천국’은 식사부터 주류를 한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브랜드다. 코로나19 사태 완화 이후 홀 운영의 비중이 높아지면서 ‘밥도 먹고 술도 먹고’의 기존 타이틀과 잘 맞아 떨어진다. 이를 통해 주요 매장마다 꾸준한 고객 유입과 매출 상승이 이뤄지고 있다.


또한 브랜드의 운영 활성화는 입소문을 타고 예비 창업자들의 관심을 집중시킨다. 최근 ‘포차천국’은 경남산청점, 이천갈산점, 광주화정점과 연이어 신규 가맹점 계약을 완료하며 290호점을 돌파했다. 홈페이지: www.pochaheaven.co.kr

창업문의: 02-2601-0821

留言

無法載入留言
似乎有技術問題。請重新連線或重新整理頁面。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