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에프씨타임즈(FC TIMES) 이소영 기자

‘호떡와플’, 무점포 사업으로 실현한 쉽고 편하게 돈 버는 방법


쉽고 편한 운영 방식에 꾸준한 수익성까지 보장해주는 사업 아이템 처음 장사를 시작하는 사람들은 운영 편의성과 높은 수익성을 기대한다. 하지만 업종을 막론하고 쉽고 편하면서 꾸준한 수익성까지 보장해주는 사업 아이템은 드물다.


‘호떡와플’은 무점포 사업을 기반으로 쉽고 편하게 돈 버는 방법을 제안한다. 방식은 간단하다. 사업 개시와 동시에 시, 군, 구 별로 한 사람의 사업자에게 판매 권한이 부여된다. 또한 PC방을 비롯해 커피숍, 배달업소, 매점 등 20개의 판매처를 제공한다.


사업자는 판매처에 납품만 잘 하면 고정적인 수익 창출이 가능하다. 사업에 필요한 비용은 한 지역당 790만 원 대다.


비교적 적은 비용으로 안정적인 사업이 가능한 셈이다. 특히 이렇게 쉽고 편한 방식에 안정적인 납품만 이뤄진다면 꾸준한 수익 창출이 이뤄진다. ‘호떡와플’ 본사에서는 1일 판매량을 비롯해 20곳의 판매처를 중심으로 장당 마진과 1일, 한 달 예상수익을 제시한다.


20곳의 판매처를 기준으로 250장의 장당 마진이 발생된다고 하면 1일 예상 수익은 25,000원이며 한 달로 따지면 75만 원에 수익이 예상된다. 1일 판매량 5개를 기준으로 한 예상 수익이며 사업자의 수완에 따라 성실한 납품만 이뤄진다면 1일 판매량 10장, 20장 기준 최대 15만 원, 300만 원 대의 예상 수익이 기대된다.


운영 방식이 쉽고 편하면서 꾸준한 수익창출까지 이뤄지면서 예비 창업자들의 관심도 뜨겁다. ‘호떡와플’ 측의 설명에 따르면 지속적인 창업 문의와 상담신청이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다.


‘호떡와플’의 관계자는 “요즘 같이 불안정한 시기에 쉽고 편하면서 수익성까지 보장받을 수 있는 아이템은 드물다”면서, “무점포 사업의 장점을 활용한 ‘호떡와플’ 만의 쉽고 편하게 돈 버는 방법이 주목받고 있다”고 자신했다.


한편 ‘호떡와플’은 실전 사업 직전에 본사로 주문도 해보고 판매처가 물건을 수령하는 것도 확인할 수 있다. 무점포 사업이지만 체계적인 과정을 거친 창업이 이뤄지고 운영 안정성도 높다.

홈페이지: www.호떡와플.com

창업문의: 1833-6962

Comentario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