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에프씨타임즈(FC TIMES) 장재성 기자

300호점 임박! ‘포차천국’ JTBC 토일드라마 ‘신성한, 이혼’ 제작지원!


공격적인 마케팅 지원으로 3월에만 7개 신규 가맹점 계약, 300호점 임박 주점 프랜차이즈 ‘포차천국’이 공격적인 마케팅 제공과 매출 상승 지원을 통해서 300호점 달성이 임박했다.


최근 코로나19 사태 완화를 통한 홀 운영의 비중이 높아지고 있다. 이를 통해 주점들이 긍정적인 반사 이익을 받는다.


배달과 포장 보다 직접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 비율이 높다 보니 수익성도 높아지게 된 것이다. 이에 ‘포차천국’은 더 많은 고객들을 끌어들이기 위한 방법으로 대중적인 인기가 높은 미디어 마케팅을 지원하고 있다.


‘포차천국’은 JTBC ‘신성한, 이혼’의 제작지원 했다. 해당 작품은 이혼 전문 변호사의 파란만장한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다.


‘이혼’ 이라는 삶의 험난한 길 한복판에선 이들의 이야기다. 부부갈등과 이혼 문제가 심각한 현실 속에서 의미 있는 메시지 전달을 통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포차천국’은 가맹점 매출 상승을 위해 본사에서 마케팅 비용의 100%를 부담하고 있다. 또한 미디어 광고 이외에 다양한 플랫폼에서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친다. ‘포차천국’의 주요 가맹점들이 높은 매출 실적을 유지하는 비결이다.


‘포차천국’의 관계자는 “홀 운영의 비중이 높을수록 더 많은 고객을 유입 시켜서 매출을 높이는 것이 좋다”면서, “저희 ‘포차천국’은 최근 JTBC 드라마 ‘신성한, 이혼’ 제작지원을 비롯해 본사가 100% 부담해 꾸준한 매출 상승 효과를 얻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포차천국’은 3월에만 7개 가맹점의 신규 계약을 체결하며 296호점을 돌파했다. 이를 통해 단일 브랜드로써 300호점 오픈이 임박했다.

홈페이지: www.pochaheaven.co.kr

창업문의: 02-2601-0821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