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격적인 마케팅 지원으로 3월에만 7개 신규 가맹점 계약, 300호점 임박 주점 프랜차이즈 ‘포차천국’이 공격적인 마케팅 제공과 매출 상승 지원을 통해서 300호점 달성이 임박했다.
최근 코로나19 사태 완화를 통한 홀 운영의 비중이 높아지고 있다. 이를 통해 주점들이 긍정적인 반사 이익을 받는다.
배달과 포장 보다 직접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 비율이 높다 보니 수익성도 높아지게 된 것이다. 이에 ‘포차천국’은 더 많은 고객들을 끌어들이기 위한 방법으로 대중적인 인기가 높은 미디어 마케팅을 지원하고 있다.
‘포차천국’은 JTBC ‘신성한, 이혼’의 제작지원 했다. 해당 작품은 이혼 전문 변호사의 파란만장한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다.
‘이혼’ 이라는 삶의 험난한 길 한복판에선 이들의 이야기다. 부부갈등과 이혼 문제가 심각한 현실 속에서 의미 있는 메시지 전달을 통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포차천국’은 가맹점 매출 상승을 위해 본사에서 마케팅 비용의 100%를 부담하고 있다. 또한 미디어 광고 이외에 다양한 플랫폼에서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친다. ‘포차천국’의 주요 가맹점들이 높은 매출 실적을 유지하는 비결이다.
‘포차천국’의 관계자는 “홀 운영의 비중이 높을수록 더 많은 고객을 유입 시켜서 매출을 높이는 것이 좋다”면서, “저희 ‘포차천국’은 최근 JTBC 드라마 ‘신성한, 이혼’ 제작지원을 비롯해 본사가 100% 부담해 꾸준한 매출 상승 효과를 얻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포차천국’은 3월에만 7개 가맹점의 신규 계약을 체결하며 296호점을 돌파했다. 이를 통해 단일 브랜드로써 300호점 오픈이 임박했다.
홈페이지: www.pochaheaven.co.kr
창업문의: 02-2601-0821
Commentair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