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에프씨타임즈(FC TIMES) 이대수 기자

‘짚신매운갈비찜’ 가맹점들에게 개별 컨설팅 및 매장 온라인 마케팅 비용 지원


신규 오픈 매장에게 지원해주던 마케팅 비용 지원을 기존 매장까지 확대


갈비찜 창업 브랜드 ‘짚신매운갈비찜’이 기존 가맹점을 대상으로 마케팅 지원에 나섰다고 밝혔다.


‘짚신매운갈비찜’은 매운갈비찜을 전문으로 한 대중적인 인기가 높은 브랜드다. 높은 인기와 수익률로 창업 시장에서도 큰 관심을 받으면서 200호점 오픈이 임박했다.


이런 가운데 ‘짚신매운갈비찜’은 브랜드 마케팅만큼 가맹점의 온라인 마케팅 활동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다는 점을 인식하고, 이에 각 가맹점을 대상으로 마케팅을 컨설팅 해주고 비용을 지원하는 혜택을 제공 중이다.


가맹점의 운영 활성화와 매출 신장을 도모하는 지원 프로젝트다. 특히 현재 ‘짚신매운갈비찜’은 다양한 상권에서 매장을 운영 중인만큼, 각 상권에 따른 맞춤형 마케팅 전략이 필요하다.

이를 위해 ‘짚신매운갈비찜’은 마케팅 전문가의 매장별 컨설팅을 바탕으로 최적의 마케팅을 지원하고있다.


단순히 1회성 이벤트가 아니라 장기적인 관점에서 확실한 홍보 효과를 얻기 위한 전략이다. 효과적인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유지해 나가면서 주요 매장들의 운영 안정성과 매출 상승에도 큰 도움이 될 전망이다.


‘짚신매운갈비찜’은 지금까지 신규 창업매장에게 오픈 마케팅 지원을 진행하는 창업 특전을 유지 중이다. 이번 지원을 통해 신규 오픈 매장 뿐만 아니라 기존 매장까지 마케팅 지원을 받게 되면서 각 매장 경쟁력을 높일 수 있게 됐다.


‘짚신매운갈비찜’의 관계자는 “상생과 가맹점 자체 경쟁력 상승을 위해 가맹점의 온라인 마케팅에 초점을 맞춰야 할 시기다”라며, “매장 오픈에만 급급한 것이 아니라, 본사를 믿고 오픈한 매장들의 매출을 올리고 꼼꼼히 케어 하는 것이 본사의 역할이기 때문에 이번 지원을 준비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가맹점들이 효과적인 마케팅 지원을 통해서 운영 안정성과 매출 상승의 효과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덧붙였다.


한편 ‘짚신매운갈비찜’의 이번 마케팅 지원은 마케팅 지원은 신청을 진행한 매장부터 먼저 이뤄지고 있으며, 매장 운영으로 별도의 마케팅을 실시하지 못하는 가맹점주들에게는 큰 도움이 될 전망이다. 홈페이지: www.zipsinfood.co.kr

창업문의: 1661-9932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