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에프씨타임즈(FC TIMES) 장재성 기자

매주 오픈하는 주점 브랜드 ‘포차천국’, 300호점 돌파!


전국 주요 지역에서 가맹점 계약 체결, 300호점 돌파 ‘밥도 먹고 술도 마시고’ 라는 슬로건으로 유명한 ‘포차천국’이 단일 브랜드로써 의미 있는 기록을 달성했다.


‘포차천국’은 슬로건처럼 식사와 술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는 특성 덕분에 더 많은 고객들이 찾는 ‘핫’ 한 주점 브랜드로 인기가 높다. 특히 최근 ‘엔데믹’ 상황 속에서 브랜드를 찾는 고객의 발길은 더욱 늘어나고 있다.


자연스럽게 ‘포차천국’을 향한 창업자들의 관심도 뜨겁다. ‘포차천국’은 최근 수도권 및 호남, 영남권, 강원도 등 전국 각지에서 가맹점 계약을 체결했으며 이에 300호점을 돌파했다.


5월에만 창원가음점 오픈을 시작으로 활발한 가맹점 오픈을 이어 나갔다. ‘포차천국’을 향한 관심 중 하나는 쉽고 편한 운영 시스템이다.


‘포차천국’은 간편 원팩 조리시스템을 통해서 초보창업자도 손쉬운 운영이 가능하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창업을 준비하는 신규 창업자뿐만 아니라 업종변경을 고려 중인 자영업자들에게 기존에 사용하던 인테리어와 주방 및 집기류를 재활용해 ‘포차천국’만의 특색과 콘셉트를 살려서 업종변경을 할 수 있도록 혜택을 제공한다.


신규 및 업종변경에 대한 관심이 높다 보니 꾸준한 신규 가맹점 창업 소식을 전할 수 있게 된 것이다.


‘포차천국’의 관계자는 “저희 ‘포차천국’은 매주 오픈하고 있다고 표현될 만큼 가맹사업이 활발하다”면서, “5월 창원가음점 오픈 등 꾸준하게 신규 가맹점 오픈이 이어지고 있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이를 통해 300호점을 돌파하게 됐다”면서, “단순히 가맹사업 확장에 의미를 두지 않고 모든 가맹점주들이 성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홈페이지: www.pochaheaven.co.kr

창업문의: 02-2601-0821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