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에프씨타임즈(FC TIMES) 장재성 기자

‘츠츠허허’ 맛으로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으면서 안정적인 매출 기록


꾸준한 메뉴 개발과 가성비 전략으로 매장 운영 및 매출 안정성 확보 외식 업계에서 ‘맛’은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는 가장 기본이 된다. 아무리 좋은 서비스와 특색 있는 분위기도 맛이 좋지 못하면 외면 받을 수밖에 없다.


가장 기본이 되면서 또 경쟁력과 매출을 높일 수 있는 맛을 통해 승승장구 하는 브랜드가 있다. 바로 중화포차 브랜드 ‘츠츠허허’다.


‘츠츠허허’는 중화요리전문점과 포차(주점)가 결합된 이색 적인 운영 방식으로 주목받는다. 중화요리전문점의 맛과 퀄리티를 높이는 한편, 주류와 잘 어우러진 구성과 가성비 덕분에 맛으로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츠츠허허’는 메뉴 구성에 있어서 진심이다. 늘 새로운 메뉴 개발과 고객 입맛을 충족 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신메뉴 출시 및 메뉴 개편을 통해서 트렌드를 반영하기 위해 노력 중이다.


최근에는 대대적인 메뉴개편을 통해서 차별화된 구성을 선보인 바 있다. 타 브랜드 및 동종업계 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특색 있는 구성과 맛으로 인해 개편 직후에도 고객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었다.


맛과 퀄리티가 높고 9,900원 대에 즐길 수 있는 가성비까지 더해지면서 ‘츠츠허허’를 찾는 고객들의 발길은 더욱 늘어나는 상황이다.


자연스럽게 가맹점주들의 안정적인 운영과 매출로 이어지고 있다. 맛의 경쟁력 확보와 가성비 전략은 ‘일상의 회복’ 시대를 맞아 더욱 빛을 발하는 중이다.


‘츠츠허허’의 관계자는 “맛에 진심을 보이고 있는 저희 ‘츠츠허허’는 기존 메뉴의 퀄리티를 유지하면서도 신메뉴 출시와 메뉴 개편 등을 통해서 늘 새로운 시도를 한다”면서, “맛에 대한 고객의 만족이 곧 가맹점의 운영 활성화 및 매출로 연결된다”고 강조했다.


한편 ‘츠츠허허’는 가맹상담부터 오픈 이후 사후관리까지 12단계에 걸친 체계적인 창업 시스템을 제공한다. 초보자는 물론, 업종변경 시 브랜드와 업종에 대한 생소함을 없애고 초기 운영 안정성을 높일 수 있는 포인트다.


홈페이지: www.츠츠허허.com

창업문의: 1599-2202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