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에프씨타임즈(FC TIMES) 한명희 기자

‘츠츠허허’ 경쟁자가 적은 블루오션 창업 아이템으로 매출 UP


갈수록 늘어나는 주점과 외식 아이템 속에서 수익 창출의 방법을 터득한 ‘츠츠허허’ 외식업은 낮은 진입 장벽과 쉬운 운영 등을 통해서 많은 사람들이 도전하는 창업 분야 중 하나다. 주점도 마찬가지다. 엔데믹 시즌을 맞아 주점 창업 문의도 꾸준하게 늘어나고 있다.


많은 사람들이 도전하는 영역이다 보니 경쟁은 피할 수 없다. 장점 만큼 단점도 뚜렷한 분야가 외식 및 주점 창업 시장이다.


‘츠츠허허’는 중화포차 형태의 이색적인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다. 중화요리전문점과 주점이 결합된 이색적인 콘셉트다.


주점 및 외식업의 장점을 흡수하는 한편, 단점을 보완하면서 경쟁자가 적은 블루오션 창업 아이템으로 손꼽힌다. 특히 ‘츠츠허허’는 9,90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식사 및 술자리를 겸할 수 있다.


엔데믹 이후 홀 고객의 비중이 높아지면서 더 싸고 맛있는 집을 찾게 된다. ‘츠츠허허’는 불 향 가득한 중화요리와 다양한 구성, 가성비까지 더해져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고 재방문 비율도 증가하고 있다.


주점이면 주점, 음식점이면 음식점 같은 정해진 틀 안에서 이뤄낼 수 없는 성과다. 이를 통해 ‘츠츠허허’ 주요 가맹점의 매출도 안정적이다.


엔데믹 시기인 것을 감안해도 지속적인 고객 유입을 통해서 꾸준한 매출과 수익을 기록하고 있는 것이다.


‘츠츠허허’의 관계자는 “틀에 박힌 콘셉트를 벗어나 중화포차라는 새로운 전략으로 업계에서 블루오션의 가치를 인정받는 중”이라며, “실제 일반적인 술집 및 음식점과 비교했을 때 경쟁도 적고 안정적인 고객 확보를 바탕으로 각 매장의 매출과 수익율이 높다”고 자신했다.


한편 ‘츠츠허허’는 합리적인 창업 비용을 제시하고 있다. 본사의 마진과 이익을 생각한 과도한 창업 비용을 제시하기 보다는 인테리어, 사인 및 간판, 각종 기기와 설비, 집기 등 반드시 필요한 항목만 제시한다. 이를 통해 창업자들은 창업 비용 부담 없이 ‘츠츠허허’ 창업에 도전할 수 잇다. 홈페이지: www.츠츠허허.com

창업문의: 1599-2202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