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에프씨타임즈(FC TIMES) 장재성 기자

‘버터크로플바’ 창업 비용 부담은 DOWN! 수익 안정성은 UP!


가장 트렌디한 제품 판매와 무점포 창업 방식으로 효과적인 수익 창출 요즘은 모든 분야에서 MZ세대들의 영향력이 높다. 트렌디하고 강렬한 자극에 이끌리는 이들 세대의 특성상 제품 소비와 창업 아이템도 조금 더 특색 있고 효율적인 방식을 선호한다.


‘버터크로플바’는 가장 트렌디한 제품의 판매와 무점포 창업 방식, 효과적인 수익 창출로 주목 받는다.


특히 무점포&샵인샵 창업 방식으로 인한 비용 부담이 낮고 수익 안정성은 높다는 점에서 MZ세대 등 주요 예비 창업자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우선 ‘버터크로플바’는 가장 트렌디한 ‘크로플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다.


3, 4년 전부터 시작된 크로플 열풍은 현재 디저트 메뉴의 대세로 자리 잡았다. ‘버터크로플바’는 70g 용량의 넉넉한 사이즈와 33% 버터 함유량으로 최고 품질의 크로플바 형태로 제작, 누구나 편하게 먹을 수 있는 제품을 출시했다.


크로플 메뉴 자체의 인기와 별개로 ‘버터프로플바’ 만의 특색을 입히면서 젊은 층을 중심으로 다양한 소비가 이뤄진다.


이를 통해 주요 판매처에서 제품 판매량도 늘어나고 그만큼 수익률이 높아진다. 또한 ‘버터크로플바’에 필요한 창업 비용은 790만 원 대다. 비용 부담 없이 누구나 도전할 수 있다.


또한 ‘버터크로플바’ 무점포 사업 계약 시 카와 디저트 전문점, PC방, 매점 등 15곳의 거래처(판매처)가 제공된다. 고정적인 판매처가 제공되면서 고정 수익 확보에도 유리하다. 사업자는 판매처에 납품만 꾸준하게 잘 하면 안정적인 수익을 기록할 수 있다.


‘버터크로플바’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창업비용과 예상수익 분석표를 제공 중이다. 판매처 15곳의 일 판매량을 비롯한 장당마진, 일 예상수익 및 월 예상수익 분석으로 수익에 대한 부분을 대략적으로 예상해볼 수 있다.


‘버터크로플바’의 관계자는 “요즘 트렌드에 맞는 제품과 창업 방식, 수익 구조를 가진 ‘버터크로플바’를 통한 창업 문의가 꾸준하다”면서, “창업 비용 부담을 낮추고 수익률을 높일 수 있어서 큰 주목을 받는 것 같다”고 말했다. 홈페이지: www.버터크로플바.com

창업문의: 1599-5049

Comentario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