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에프씨타임즈(FCTIMES) 이소영 기자

주점 브랜드 ‘포차천국’ ENA 월화드라마 ‘남남’ 제작 지원!


드라마 제작지원을 비롯한 각종 PPL(간접광고) 100% 지원으로 가맹점 매출증진 기여 주점 브랜드 ‘포차천국’이 또 한번의 마케팅 지원 소식을 알렸다. 드라마 제작 지원을 담당하며 브랜드 인지도 및 각 가맹점의 매출 상승을 노린다.


‘포차천국’은 본사 차원에서 꾸준한 마케팅 지원을 실시하고 있다. 주로 인기 드라마 제작지원을 통한 효과 상승을 추구한다.


최근에는 ENA 월화드라마 ‘남남’의 제작지원 및 PPL(간접광고)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드라마 ‘남남’은 철부지 엄마와 쿨한 딸의 ‘남남’ 같은 한 집 살이와 그녀들의 사랑을 그린 코미디 장르다.


탄탄한 스토리와 인기 배우들의 출연을 통해 ‘포차천국’ 브랜드의 인지도 상승 및 홍보 효과도 기대된다.


‘포차천국’은 드라마 제작 지원 외에도 유튜브, SNS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가맹점 매출증진을 위해 본사에서 100% 부담해 공격적인 마케팅을 지속하고 있다.


본사의 주도 아래 공격적인 마케팅 투자는 주요 가맹점 매출 상승에 큰 힘이 된다. 실제 매스미디어 마케팅 파급력을 바탕으로 각 매장을 찾는 고객들의 숫자가 꾸준하게 늘어나고 있다는 것이 본사 측의 설명이다.


‘포차천국’의 관계자는 “어려운 시기에도 주요 가맹점들의 매출 상승을 위해 본사가 100% 부담한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이어 나가는 중”이라며, “최근에는 ENA 드라마 ‘남남’의 제작지원 및 간접광고를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앞으로도 ‘포차천국’은 가맹점의 안정적인 수익 창출을 위한 마케팅 투자를 아끼지 않을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포차천국’은 6~7월 사이 11개 신규 가맹점 계약을 체결하며 매주 오픈하는 주점 프랜차이즈로 통한다. 홈페이지: www.pochaheaven.co.kr

창업문의: 02-2601-0821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