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에프씨타임즈(FC TIMES) 이대수 기자

솥뚜껑 김치 삼겹살 전문점 ‘솥고집’ 검증된 본사의 철저한 성공 계획!


흔한 고깃집 창업? 10년 간 검증된 본사의 역량! 20호점 계약을 돌파한 ‘솥고집’의 남다른 경쟁력 흔히 고깃집은 다 거기서 거기라는 인식이 존재한다. 비슷한 맛과 분위기 속에서 대중적인 선호도가 높다는 공통점을 가지기 때문이다.


하지만 아이템이 같아도 변하지 않는 진리가 존재한다. ‘검증된 본사의 경쟁력’이다. 아무리 대중적인 선호도가 높아도 결국 본사의 영향력이나 경험, 노하우를 통해서 성공의 여부가 가려진다.


솥뚜껑 김치 삼겹살 전문점 ‘솥고집’을 대표 사례로 꼽을 수 있다. 해당 브랜드는 수많은 브랜드가 경쟁하는 시대에 검증된 경쟁력으로 독보적인 가맹 사업을 수행해 나가는 중이다.


‘솥고집’의 본사인 ㈜엠푸드는 여러 외식 및 주점 브랜드를 통해서 업계에서 상당히 유명한 입지를 갖추고 있다. 10년 간 검증된 본사로써 가맹점의 운영 안정성과 수익 창출에 집중한다.


‘솥고집’ 또한 일반적인 고기집과 다른 솥뚜껑 김치 삼겹살 전문점의 차별화된 가치 속에서 검증된 본사의 철저한 성공 계획을 기반으로 삼고 있다. 체계적인 교육 프로그램이나 꾸준한 가맹관리 등 일반적인 고깃집 브랜드에서는 시도하지 못하는 운영 시스템을 갖췄다.


메뉴 구성이나 분위기 자체 만으로 이미 점심에도 줄 서서 먹는 고깃집으로 통하지만, 그 과정에서 본사의 지원이나 관리도 철저하게 이뤄진다.


이를 통해 주요 가맹점들은 고객 유입 및 매출 상승 전략에 더욱 집중할 수 있게 되고 그 결과 주거, 오피스 상권을 구분하지 않고 다양한 상권에서 높은 매출을 기록 중이다. 8월을 기준으로 주요 가맹점의 평균 매출은 9,500만 원 대다. 상권의 끝자락에서도 높은 매출과 운영 안정성을 나타내고 있다.


‘솥고집’의 관계자는 “오랜 경험과 노하우는 독보적인 경쟁력이 될 수밖에 없다. 20호점 계약을 돌파하며 승승장구 중인 ‘솥고집’의 차원이 다른 성공 사례가 증명한다”면서, “앞으로도 가맹점의 운영 안정성과 수익 상승을 위해 더욱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솥고집’은 밀려 드는 창업 문의와 실제 계약을 통해서 신규 가맹점 오픈 추가혜택을 결정했다. 30호점 이내 가맹계약 체결 시 제공되는 혜택으로 가맹비 및 교육비 등이 면제된다. 현재 가맹점 문의 폭주로 인해 혜택이 조기마감 될 수 있어 ‘솥고집’을 통한 창업에 관심이 있다면 서둘러야 할 것으로 보인다. 홈페이지: www.솥고집.com

창업문의: 1599-2202

태그: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