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에프씨타임즈(FCTIMES) 이소영 기자

다수가 선택한 브랜드 ‘포차천국’ 317호점 중 30%가 지인 추천 창업!


지인에게 추천하고 싶은 주점 프랜차이즈! 안정적인 매출과 간편 조리 시스템, 홍보 마케팅 지원 모든 업종을 막론하고 실제 매장을 운영 중인 가맹점주의 만족도는 매우 중요하다. 직접 매장을 운영 중인 가맹점주의 만족도가 높다는 것은 곧 브랜드의 경쟁력을 의미한다.


‘밥도 먹고 술도 먹고’ 라는 슬로건으로 친숙한 ‘포차천국’도 다수가 선택한 주점 브랜드다. ‘포차천국’은 경기불황 속 식사와 술을 함께 즐길 수 있어 상권에 구애를 받지 않고 소도시 동네 상권에서도 안정적인 매출을 기록하며 승승장구 중이다.


‘포차천국’의 안정적인 매출과 효율적인 운영 방식을 통해 기존 가맹점주들의 만족도가 높다. 이를 통한 추가 창업 및 ‘지인 추천’도 이어졌다.


현재 ‘포차천국’ 전국 317호점 가운데 약 30% 가까운 매장이 ‘포차천국’ 가맹점주 가족 및 지인에게 추천을 통해 창업한 경우다.


또한 ‘포차천국’은 간편 원팩 조리시스템으로 초보 창업자도 손쉬운 운영이 가능하며, 외식 프랜차이즈 품질 관리 서비스인 ‘FC다움’을 도입해 체계적인 운영 관리로 가맹점주들을 돕고 있다.


이밖에 현재 방영 중인 ENA 수목드라마 ‘유괴의 날’을 제작지원 중이다. ‘포차천국’은 인기 드라마는 물론 SNS, 유튜브 등 공격적인 홍보와 마케팅을 100% 본사 부담으로 진행하고 있다.


가맹점주는 오직 장사에만 집중해도 안정적인 수익을 창출할 수 있도록 돕는다. ‘포차천국’이 긍정적인 입소문으로 브랜드의 가치를 더욱 높일 수밖에 없는 포인트다.


‘포차천국’의 관계자는 “실제 매장을 운영 중인 가맹점주가 만족하고 주변에 추천하는 브랜드가 ‘포차천국’이다”라며, “전체 317호점 가운데 30%를 지인 추천 형식으로 창업한 사실이 입증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초보자도 쉽게 운영할 수 있는 간편 조리시스템, 최근 ENA 유괴의 날 제작지원 외 본사 100% 부담 홍보 마케팅 지원 등 ‘포차천국’에 대한 만족도를 높일 만한 포인트가 다수 존재한다”라고 덧붙였다. 홈페이지: www.pochaheaven.co.kr

창업문의: 02-2601-0821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