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에프씨타임즈(FC TIMES) 장재성 기자

‘호떡와플’ 790만 원 대 창업 비용으로 월 최대 270만 원 대 예상수익 기대!


안정성이 보장된 무점포 창업! 15개 고정 판매처 제공과 쉽고 편한 운영 사업은 꾸준한 고정 수입이 성공을 좌우한다. 특수 시기 및 인기 아이템의 ‘반짝’ 인기는 시기적인 흐름에 따라 리스크 부담이 크다.


‘호떡와플’은 부담 없는 투자금액 대비 최대 예상수익을 기대해 볼 수 있는 사업 아이템이다. 무점포 방식의 운영 시스템+15곳의 고정 판매처 제공으로 투자 금액을 바탕으로 예상수익을 알아볼 수 있다.


‘호떡와플’의 창업 비용은 790만 원 대다. 사업계약 직후에는 본사로부터 PC방을 비롯한 카페, 디저트전문점, 배달전문점 등 15곳의 판매처를 제공받는다.


고정 15개 판매처 제공을 통해 일일 판매량, 장당 마진, 일일 예상수익, 한달 예상수익을 가늠해볼 수 있다. 일일 최대 20장의 제품 판매량을 기록한다는 가정하에 한달 최대 270만 원 대 수익이 예상된다.


운영 과정에서 특별한 어려움이나 노동력을 필요로 하지 않고 안정적인 수익 창출이 이뤄진다. 일반적인 오프라인 창업 시 시기적인 상황이나 유행, 소비 패턴 등의 영향으로 투자 대비 수익 예상이 어려운 것과 대조를 이룬다.


또한 본사가 직접 완제품을 공급해서 조리가 매우 쉽고 15개 판매처에 직접 물류지원까지 담당하고 있다.


사업자는 제공되는 15개 판매처에 납품만 잘 하면 일정한 수익창출이 가능하다. 쉽고 편한 운영으로 고정수익 확보가 이뤄지는 셈이다.


‘호떡와플’의 관계자는 “본사에서 15곳의 고정 판매처를 제공하면서 790만 원 대 창업 비용으로 월 최대 290만 원 대 수익 창출이 가능하다”면서, “많은 변수와 아이템의 한계 등 예상수익 확인이 어려운 오프라인 창업과 비교했을 때 안정적인 운영을 기대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사업자는 판매처에 납품만 잘 하면 되는 쉽고 편한 운영 방식으로 두 가지 직업을 갖기를 원하는 기존 자영업자, 주부, 학생 등이 사업을 하기에 좋다”고 덧붙였다. 홈페이지: www.호떡와플.com

창업문의: 1833-6962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