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에프씨타임즈(FC TIMES) 오형진 기자

‘짚신매운갈비찜’ 매출이 높을 것으로 기대되는 노원, 상계 지역 창업자 모집!


매장 오픈 시 가맹비 500만 원 할인 외 300만 원 상당 물류 및 마케팅 지원 1세대 매운갈비찜 브랜드 ‘짚신매운갈비찜’이 압도적인 시장 장악력을 바탕으로 가맹 사업 활성화를 이어 나가고 있다. 안정적인 가맹 사업을 바탕으로 서울 노원과 상계 지역의 추가 창업자 모집에 나섰다.


‘짚신매운갈비찜’은 최근 광주 수완 지역에 200호점을 오픈했다. 단일 브랜드로서 200호점을 달성한 사실 만으로 ‘짚신매운갈비찜’이 가지고 있는 경쟁력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짚신매운갈비찜’은 반짝 유행하다 사라지는 아이템들과 차원이 다른 운영 안정성을 보여준다. 브랜드의 가맹점 대부분이 5년 이상 운영하는 긴 업력과 한식 브랜드 중 높은 네임밸류로 수년간 안정적인 매출을 보여주고 있다. 이에 200호점 오픈 이후에도 신규 및 업종변경 창업 문의가 지속적으로 들어오는 중이다.


‘짚신매운갈비찜’은 불황에도 안정적인 수요를 갖고 있는 메뉴로 4계절 내내 높은 수익성을 유지한다.


한국인이 좋아하는 매운맛과 고기의 조합은 매운갈비찜으로 완성돼 꾸준한 수요와 소비를 불러오고 있다. 시기나 입지조건, 계절 등에 상관없이 늘 많은 고객의 유입과 매출을 기록하는 원동력이다.


또한 메뉴 특성상 식사 메뉴는 물론 요즘 같은 때 주점으로도 인기가 많다. 여기에 배달 매출도 높아 유흥상권과 주거지가 균형 있게 발달한 지역에서 성공 가능성이 매우 높다.


‘짚신매운갈비찜’은 노원과 상계 지역에 추가 창업자를 모집 중이다. 고객 니즈나 수요가 브랜드 전략과 잘 맞아 떨어지고 본사의 지원까지 더해지면 ‘대박’ 매출을 기대할 수 있다.


‘짚신매운갈비찜’의 관계자는 “남녀노소 누구나 사랑할 수밖에 없는 매운갈비찜 메뉴의 특화된 전략은 성공적인 운영과 수익으로 연결된다”면서, “최근 광주 수완점 오픈으로 200호점을 달성한 이유”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어느 상황에서도 효과적인 매출을 올릴 수 있는 브랜드 경쟁력을 바탕으로 배달은 물론 유흥상권, 주거지 균형 발전이 이뤄진 노원 및 상계 지역에 창업자를 모집 중”이라며, “다양한 상황에서 고객의 수요가 높은 아이템인 만큼 노원과 상계 지역에 창업하기 적합하다”고 덧붙였다.


한편 ‘짚신매운갈비찜’은 신규 가맹점 오픈 시 가맹비 500만 원 할인 및 200만 원 상당의 물류지원과 100만 원 마케팅 지원을 실시할 예정이다. 홈페이지: www.zipsinfood.co.kr

창업문의: 1661-9932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