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에프씨타임즈(FC TIMES) 김성훈 기자

‘포차천국’ 11월 9~11일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SETEC 참가


SETEC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참여 특전 및 다양한 혜택 제공

'포차천국’은 주점 업계를 선도하는 브랜드로 손꼽힌다. 꾸준한 성장세를 거듭하면서 명실상부 대한민국 최고 주점 프랜차이즈 중 하나로 인정받고 있다. ‘포차천국’은 다음달 진행되는 창업박람회 참가를 통해 더욱 활발한 가맹 사업을 이어 나갈 것으로 기대된다.


‘포차천국’은 오는 11월 9일 목요일부터 11일 토요일까지 SETEC에서 개최되는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제71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SETEC’은 오랜 기간 많은 예비 창업자 및 업종변경 창업을 희망하는 자영업자들이 다양한 업종을 확인하고 창업에 도전하는 ‘창업 축제의 장’이다.


‘포차천국’은 이번 창업박람회 참가를 통해서 브랜드를 더욱 많이 알리고 미래 창업 비전에 대해 소개할 예정이다. ‘포차천국’은 ‘밥도 먹고 술도 먹고’ 라는 캐치프레이즈로 식사부터 주류까지 한 자리에서 즐길 수 있도록 시스템을 구축했다.


현재 319호점까지 돌파한데 이어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 3년 연속 수상 및 ‘한국 소비자만족지수 1위’ 3년 연속 수상 등 소비자들로부터 꾸준하게 사랑받고 소비되는 주점 프랜차이즈다.


또한 한국산업기술진흥협회(KOITA)로부터 ‘연구개발전담부서’를 인정받아 자체 R&D센터에서 간편 원팩조리 시스템 개발을 진행하며 초보창업자도 손쉬운 운영이 가능하다는 점이 특징이다.


이밖에 업종변경 시 기존에 사용하던 인테리어, 주방 및 집기류를 재활용해 합리적인 비용으로 업종변경 창업이 가능하다. 최근 종영한 ENA 드라마 ‘유괴의 날’을 비롯해 유튜브, SNS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공격적인 마케팅을 본사 100% 부담으로 지원하면서 창업 안정성도 수익성도 매우 높다.


‘포차천국’의 관계자는 “SETEC 창업 박람회 참여를 계기로 브랜드에 대한 이미지 제고 및 창업 문의가 더욱 늘어날 것으로 기대된다”면서, “앞으로도 ‘포차천국’을 더 많이 알리고 소비자와 창업자 모두에게 사랑 받는 주점 프랜차이즈가 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포차천국’은 이번 SETEC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참여를 통해 다양한 특전과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홈페이지: www.pochaheaven.co.kr

창업문의: 02-2601-0821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