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에프씨타임즈(FC TIMES) 장재성 기자

‘솥고집’ 매출 안정성 입증! ‘반짝’ 하고 사라지는 아이템과 차별화 선언!


꾸준함이 곧 성공 경쟁력이라고 말하는 ‘솥고집’의 이유 있는 자신감 요즘 외식 업계에서 ‘반짝’ 하고 사라지는 아이템이 흔하다. 이런 아이템들은 소비자의 수요가 급격하게 높아졌다가 떨어지기를 반복하며 ‘안정성’을 추구하기 힘들다.


오랜 기간 꾸준하게 운영하는 것이 곧 성공을 의미하는 창업 시장에서 지속적인 안정성을 유지해 나가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그저 잠깐 인기를 끌거나 판매되는 아이템과 차별화된 경쟁력이 뒷받침 되어야 한다.


솥뚜껑 김치 삼겹살 전문점 ‘솥고집’은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고기 메뉴를 메인으로 꾸준하게 사랑 받는 브랜드다.


꾸준한 인기 만큼 안정적인 매출을 달성해 나가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솥고집’은 국내산 김치와 최고 품질을 인정 받은 원육의 사용으로 중독성 강한 맛을 선보이고 있다. 한번 방문한 고객은 다시 찾게 만드는 고소한 김치 구이와 육즙 가득한 삼겹살의 풍미는 점심 시간에도 줄 서서 먹는 고깃집으로 불리게 한다.


꾸준한 고객 유입은 자연스럽게 안정적인 수익설계로 이어진다. 상권의 끝자락에서도 표준 평수 운영 만으로 억대 매출을 달성한 비결이다.


매출 뿐만 아니라 인건비 및 식자재 등 운영 비용을 제외한 순수익 만으로도 무려 5천만 원 대(매장마다 상이)를 기록 중이다. 꾸준함을 증명할 매출 그리고 순수익의 창출은 지속적인 성공을 입증한다.


‘솥고집’의 관계자는 “매출 안정성 등 꾸준함이 곧 성공 경쟁력이라고 말할 수 있는 것은 현재 운영 중인 매장을 통해 공개 중인 수익설계에서 비롯된다”면서, “이유 있는 자신감은 활발한 가맹사업으로 연결되면서 창업 문의와 상담이 폭주하는 중”이라고 말했다.


한편 ‘솥고집’은 따뜻하고 고급스러운 세련된 인테리어와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전구색 조명으로 따뜻하고 정겨운 느낌을 살리면서 우드를 활용한 정갈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준다. 이에 연말연시를 맞아 ‘솥고집’의 주요 가맹점들은 송년회를 비롯해 각종 모임과 회식 장소로 떠오르고 있다. 홈페이지: www.솥고집.com

창업문의: 1599-2202

태그: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