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에프씨타임즈(FC TIMES) 이재일 기자

‘포차천국’ 2024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4년 연속 수상


소비자가 인정한 주점 프랜차이즈! 높은 고객 만족도로 수익 안정성 UP 창업 아이템으로 인기 ‘밥도 먹고 술도 먹고’ 라는 캐치프레이즈로 잘 알려진 ‘포차천국’이 2024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4년 연속 수상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는 소비자가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 만족도를 직접 평가해 경쟁력 있는 기업을 선별하기 위해 매년 진행되고 있는 브랜드 어워드다. 소비자와 전문가 중심이 된 사전 기초 조사를 통한 후보 브랜드 선정 후 최종 심사까지 진행한다.

 

 이 과정에서 분야별 기업들의 우수성을 공정하게 평가해 최종 집계된 점수에 따라 수상 여부가 결정된다.

 

 ‘포차천국’은 지난 2013년 설립된 ㈜미트더석세스의 주점 브랜드다. ‘밥도 먹고 술도 먹고’의 캐치프레이즈로 과도한 음주보다는 간단해지는 현 음주 문화의 흐름을 파악해 한 곳에서 식사와 주류를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시스템을 구축한 브랜드다.

 

 ‘포차천국’은 소비자들의 높은 만족도로 방문율이 올라가고 각 가맹점 마다 안정적인 수익 창출이 이뤄진다.

 

 자연스럽게 창업자들의 관심까지 이어지는 상황이다. 요즘 같은 불황의 시기에도 ‘포차천국’을 통한 창업 문의가 빈번하게 이뤄진다. 이를 바탕으로 신규 및 업종변경 창업 사례도 지속적으로 이어지고 있다.

 

 ‘포차천국’의 인기가 꾸준한 창업으로 연결되면서 단일 브랜드로서 이례적으로 전국 325호점을 돌파했다.

 

 ‘포차천국’의 관계자는 “2024 한국소비자만족지수 4년 연속 수상을 기록하게 됐다. 브랜드를 아끼고 찾아 주시는 고개 여러분들의 덕분”이라며 소감을 밝혔다.

 

 그러면서 “앞으로도 소비자 중심의 브랜드 운영과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경영을 통해서 주점 프랜차이즈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며, “소비자에게 인정받는 브랜드로서 창업에 대한 관심도 꾸준하게 높아지고 있다. 전국 325호점 돌파를 넘어서 더 많은 매장이 브랜드를 믿고 오픈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덧붙였다. 홈페이지: www.pochaheaven.co.kr 

창업문의: 02-2601-0821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