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에프씨타임즈(FC TIMES) 장재성 기자

신개념 서서 갈비 전문점 ‘육장갈비’ 원칙을 준수하는 최고의 맛으로 수익 창출


최고의 맛을 위한 기다림! 숙성된 양념 갈비로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으며 매출 상승

많은 사람들이 고기 요리를 생각할 때 불 판 위에서 굽는 일반 생고기를 떠올리는 경우가 많다. 워낙 대중적인 메뉴이고 일반적이기에 막연하게 생각된다.

 

 하지만 이런 일반적인 고기가 한편으로는 ‘식상함’으로 다가오기도 한다. 고기의 맛과 가치를 높이기 위해서는 일반 고기 구이 보단 조금 더 색다른 조리와 구성으로 고기를 소비하는 이들에게 ‘새로운 자극’을 전달하는 것이 중요하다.

 

 신개념 서서 갈비 전문점 ‘육장갈비’는 일반적인 고기의 맛과 구성을 벗어나 특색 있는 수제 념 갈비를 ‘메인’으로 내세우면서 주목받는다.

 

 ‘육장갈비’의 메인 메뉴인 ‘육장갈비’는 소갈비와 특수부위를 결합해서 만든 신개념 서서 갈비다. 특히 12시간의 숙성 과정으로 ‘최고의 맛을 위한 기다림’을 보여준다. 양념 하나라도 오랜 기간 정성을 다해 준비한다.

 

 원칙과 정성을 준수하는 최고의 맛은 수익으로 연결된다. 차별화된 맛과 구성, 기호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메뉴는 주요 매장마다 항상 만석을 이루게 만들며 높은 수익으로 이어진다.

 

 ‘육장갈비’는 일반적인 생고기 전문점과 다른 맛의 구성과 운영 방식을 통해서 가맹사업도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다.

 

 ‘육장갈비’의 관계자는 “고깃집의 경쟁력은 첫 째도 맛, 둘 째도 맛이다. 너무 당연한 이야기 이겠지만 맛과 퀄리티가 높을수록 고객들이 더 찾을 수밖에 없다”면서, “신개념 서서 갈비 전문점을 표방하면서 12시간의 숙성을 고집하는 숙성 소스 등 맛에 진심을 보여주는 ‘육장갈비’를 향한 소비자와 예비 창업자들의 관심이 높은 이유다”리고 강조했다.

 

 한편 ‘육장갈비’는 각 입지조건에 대한 상권 분석 이후 평수에 맞는 합리적인 창업 비용을 제시 하고 있다. 어려운 시기인 만큼 비용 부담을 낮추고 안정적인 운영을 이어 나갈 수 있도록 뒷받침 한다. 홈페이지: www.610galbi.com 

창업문의: 1588-928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