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에프씨타임즈(FC TIMES) 손영희 기자

솥뚜껑 삼겹살 전문점 ‘솥고집’ 365일 웨이팅 비결? 매출로 모든 걸 증명!



성공의 동반자! 반드시 ‘솥고집’으로 창업을 해야 하는 이유 우리나라의 대표 외식 아이템 중 하나인 고깃집은 성공 확률이 매우 높다. 하지만 장기 불황과 코로나19 사태 이후 불안정성 등으로 인해서 모두가 성공을 장담하기 힘든 상황이다.

 

 성공 확률을 확신할 수 없을 때 솥뚜껑 삼겹살 전문점 ‘솥고집’이 더욱 주목받고 있다. 모든 업종을 막론하고 결국 매출과 수익성을 빼놓고 성공을 이야기할 수 없다. ‘솥고집’은 매출을 통해 점심 시간에도 줄을 서서 먹는 것은 물론, 365일 웨이팅(대기)의 비결을 증명한다.

 

 ‘솥고집’은 국내산 최고 등급 암퇘지와 3대를 이은 장인이 제조한 김치를 사용한 솥뚜껑 김치 삼겹살이 메인 메뉴다.

 

 특히 주요 매장 마다 고기와 김치를 직접 구워 주고 있어, 고기의 육즙과 김치의 풍미를 제대로 느낄 수 있다는 점이 포인트다. 한 번도 안 먹어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 만 먹어본 사람은 없다고 할 정도로 강력한 ‘중독성’을 기반으로 고객들이 늘어나는 이유다.

 

 심지어 ‘솥고집’은 점심 시간도 운영되는 고깃집이다. 별도의 점심 메뉴 구성을 통해서 많은 고객들이 찾고 있다. 오피스 상권에서는 직장인들이 점심시간을 활용해서 찾기도 하며 상권과 무관하게 다양한 고객 유입이 이뤄지는 상황이다.

 

 이에 ‘솥고집’은 점심 시간에도 줄 서서 먹는 고기집, 상권의 끝자락에서도 안정적인 수익 창출이 가능한 고깃집 같은 수식어를 가지고 있다.

 

 결과적으로 많은 고객의 유입과 각 매장마다 보여주는 높은 매출과 순수입은 ‘솥고집’의 경쟁력을 증명해준다. 어느 상권에서도 점심은 물론 365일 대기 손님이 발생하며 안정성과 수익 창출의 신뢰감을 준다.

 

 ‘솥고집’의 관계자는 “고기집은 대중적으로 인기가 높지만 반대로 구조적인 한계나 식상함을 통해서 운영이 어려운 곳도 존재한다. 모든 업종이 마찬가지이겠지만 고깃집도 결국 대중적 인지도와 선호도를 떠나서 안정적인 매출을 기록하는 곳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설명했다.

 

 이어 “저희 ‘솥고집’은 점심에도 줄을 서서 먹고 상권의 끝자락에서도 안정적인 수익 창출이 가능하다. 365일 대기 손님이 존재하는 것은 높은 매출과 순수입이 증명하고 있다”고 자신했다. 홈페이지: www.솥고집.com  

창업문의: 1599-2202

태그: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