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에프씨타임즈(FC TIMES) 김형우 기자

‘육장갈비’ 매출 핵심은 ‘재방문율!’ 독창적인 맛과 합리적인 가격에 빠지다!



한 번도 방문하지 않은 고객은 있어도 한 번만 방문한 고객은 없는 ‘육장갈비’의 중독성  ‘단골 맛집’ 이라는 표현을 많이 사용한다. 오랜 기간 꾸준하게 방문하는 음식점을 의미한다. 음식점의 입장에서는 그만큼 단골 고객이 많다는 것이다.

 

 단골 고객의 확보와 유입은 사실상 매장의 ‘성, 패’를 좌우할 만큼 매우 중요한 요소다. 단골 고객 비율을 높이려면 당연하게도 재방문율이 좋아야 한다.

 

 신개념 서서 갈비 전문점 ‘육장갈비’는 한 번도 방문하지 않은 고객은 있어도 한 번만 방문한 고객은 없는 특유의 ‘중독성’으로 단골 고객을 확보 중이다. ‘육장갈비’를 다시 찾고 싶은 이유는 독창적인 맛과 합리적인 가격이다.

 

 고깃집은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외식 아이템으로서 웬만하면 맛에 대한 호불호가 없다. 하지만 ‘차이’는 분명히 존재한다.

 

 ‘육장갈비’의 시그니처(메인) 메뉴인 육장서서갈비는 소갈비에 특수 부위를 결합해 만든 양념소갈비다. 특제소스에 양념해 감칠맛이 뛰어나고 본사에서 특별히 개발한 육장소스에 찍어 먹는 맛도 최고다.

 

 남녀노소 호불호 없이 ‘차이’를 느끼게 해줄 수 있는 맛과 구성이다. 이처럼 ‘육장갈비’ 대부분의 메뉴는 일반적인 고깃집과 달리 한 번 맛보면 다시 찾고 싶게 만드는 ‘중독성’이 매우 강하다.

 

 여기에 소와 돼지 기타 단품, 모둠, 특선 메뉴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구성으로 고객의 입맛 범위를 폭넓게 충족시킬 수 있다.

 

 이렇게 다양하고 특화된 메뉴 구성임에도 가격이 합리적이라는 점 또한 재방문율을 높이는 비결이다. 아무리 맛있고 서비스가 좋아도 가격 부담이 크면 다시 찾기 어려운 것이 사실이다. ‘육장갈비’의 경우 각종 모임과 가족 외식, 친구, 연인 등과 부담 없이 맛있는 고기를 즐길 수 있는 브랜드다.

 

 ‘육장갈비’의 관계자는 “어떤 업종이든 재방문율이 높고 단골 고객을 많이 확보해야 매출과 수익률이 높아지게 된다. 저희 ‘육장갈비’는 특화된 맛과 메뉴 구성 전략을 통해서 주요 매장 마다 단골 고객 비율이 높다”라고 말했다.

 

 이어 “합리적인 가격 또한 ‘육장갈비’를 찾는 또 다른 이유다. 이런 ‘육장갈비’ 만의 강점은 불황에도 꾸준한 수익률과 활발한 가맹사업을 이어 나가게 만드는 원동력”이라고 강조했다. 홈페이지: www.610galbi.com 

창업문의: 1588-9280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