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에프씨타임즈(FC TIMES) 이재일 기자

‘육장갈비’ 차별화된 양념 갈비의 맛과 품질로 쌓여 가는 매출




대한민국 No.1 외식 아이템에 자체 특제소스, 숙성 관리 등을 적용해 꾸준한 수익 창출 대한민국에서 No.1 이라고 불릴 만한 외식 아이템 중 하나가 갈비집이다. 특별한 날은 물론 지인과 간단한 식사&술자리, 가족과 친구, 연인들의 외식장소로 인기가 높다.

‘육장갈비’는 차별화된 양념 갈비의 맛과 품질로 높은 매출 실적을 기록 중이다. 누구나 하는 생고기를 뛰어 넘어서 ‘양념 갈비’의 진수를 선보이며 가장 차별화된 성공 전략을 수립해 나가고 있다.

‘육장갈비’의 시그니처 메뉴는 브랜드 이름과 같은 ‘육장갈비’다. 소갈비에 특수부위를 결합해 특제소스로 양념을 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무려 12시간을 숙성하며 깊은 맛과 감칠맛을 더했다. 고객들은 일반적인 생고기나 갈비의 맛을 넘어서 양념 갈비의 진수를 느낄 수 있어 만족감이 매우 높다. 음식 장사의 기본은 ‘맛’ 이라는 가장 단순하면서 기본적인 전략을 수행해 나가면서 ‘육장갈비’를 향한 고객의 방문율과 선호도가 더욱 증가하고 있다.

또한 ‘육장갈비’는 시그니처 메뉴 이외에도 소갈비를 비롯해 돼지갈비, 단품 등 다양한 메뉴 항목을 선보이는 중이다.

각 메뉴마다 독창적인 맛과 구성을 선보이면서 주요 고객층의 기호나 선호도에 맞는 선택이 가능하다. 이를 통해 창업 시에도 주요 매장의 입지조건이나 상권의 상황에 따른 ‘주력 메뉴’ 판매가 이뤄진다.

‘육장갈비’의 맛에 대한 자부심과 차별성은 창업 아이템의 가치로 이어진다. 이에 창업 상담과 문의도 꾸준하게 증가하는 추세다.

‘육장갈비’의 관계자는 “양념 갈비를 중심으로 신개념 서서 갈비 전문점이라는 맛의 독창성과 차별화를 통해서 불황에도 각 매장마다 안정적인 수익 창출이 이뤄지고 있다”면서, “모든 외식업의 기본은 맛에서 비롯된다. 맛있고 품질이 좋으면 시기적인 상황과 관계 없이 안정적인 수익을 유지하면서 성공한다”라고 강조했다. 홈페이지: www.610galbi.com 

창업문의: 1588-9280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