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에프씨타임즈(FC TIMES) 오형진 기자

식사가 되는 술집 ‘포차천국’ 업종변경 창업 특전 프로모션 진행



밥과 술을 동시에 즐기는 술집 콘셉트, 초저녁 고객 유입으로 동네 소규모 평수에서도 매출 UP 장기 불황이 심각해지면서 기존 자영업자들의 부담감과 수익 창출에 대한 압박감은 더욱 커지고 있다. 요즘 같은 때는 경쟁 업체와 경쟁보다 자생력을 키우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안정적인 창업 아이템을 찾아서 새로운 도전에 나서야 할 때다.

 

 업종변경 창업이 꾸준하게 늘어나는 이유다. 이런 가운데 식사가 되는 술집, ‘밥도 먹고 술도 먹는’ 술집 ‘포차천국’을 향한 관심이 높다.

 

 ‘포차천국’은 식사와 술자리를 겸할 수 있는 메뉴 구성 및 맥주와 하이볼 주류 외 음료를 선보이며 주목받는 술집 브랜드다. 밥과 술을 동시에 해결할 수 있다는 장점은 초저녁 고객 유입으로 이어진다.

 

 보통 술집이 늦은 밤과 새벽 시간 대까지 운영된다고 생각한다. 이 경우 운영에 따른 피로도가 높아지고 비용 부담도 커질 수밖에 없다.

 

 ‘포차천국’은 밥과 술을 동시에 즐기는 콘셉트로, 초저녁 고객 유입으로 동네 소규모 매장에서도 매우 안정적인 수익을 기록 중이다.

 

 효과적인 고객 유입과 수익성은 기존 자영업자들의 관심을 끌기에 충분하다. 특히 ‘포차천국’의 업종변경 창업 시스템에 주목하고 있다. ‘포차천국’은 기존 인테리어 및 시설 등을 유지하는 한편 합리적인 비용으로 업종변경 창업을 지원한다.

 

 쉽게 말해 ‘가성비 창업’을 돕는 셈이다. 업종변경 시 대부분의 창업자들이 경제적으로 넉넉하지 못한 형편이다. ‘포차천국’은 이를 감안해서 창업 비용 부담은 줄이면서 장기적으로 안정적인 수익을 기록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이를 통해 ‘포차천국’의 수익 만족도와 성공 사례는 더욱 늘어나는 추세다. 실제 유튜브 채널 ‘성공의 법칙’에서 ‘포차천국’ 가맹점주들의 다양한 성공사례를 확인할 수 있다.

 

 ‘포차천국’의 관계자는 “리스크 부담이 큰 시기인 만큼, 섣부르게 신규 및 업종변경 창업을 결정하는 것이 어렵다”면서, “아이템의 강점과 본사의 지원을 살펴본 이후 신중한 선택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저희 ‘포차천국’은 밥과 술을 동시에 즐기는 술집 콘셉트와 본사의 신규 및 업종변경 창업 특전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있다”면서, “창업 비용 부담을 덜어주면서 각종 혜택과 지원까지 뒷받침 되면서 ‘포차천국’을 향한 관심은 더욱 뜨겁다”고 강조했다.

 

 한편 ‘포차천국’의 전국 주요 가맹점 340호점 중 30%는 기존 가맹점주의 가족, 지인 추천 창업이 차지한다. 브랜드에 대한 만족감과 수익 안정성이 높다는 사실을 보여준다. ‘포차천국’은 앞으로도 소비자와 가맹점주 모두를 만족 시킬 수 있는 술집 브랜드가 되기 위해 노력한다는 입장이다. 홈페이지: www.pochaheaven.co.kr 

창업문의: 02-2601-0821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