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Since2008 ‘짚신매운갈비찜’ 지금 창업하면 연말 특수 혜택 ‘톡톡’

  • 에프씨타임즈(FC TIMES) 장재성 기자
  • 2024년 10월 22일
  • 2분 분량

지금부터 ‘짚신매운갈비찜’ 창업 준비 시작해서 오픈하면 ‘오픈빨+연말특수’ 혜택 누린다 모든 것에는 이른바 ‘적절한 시기’가 있다. 창업 분야도 마찬가지다. 어떤 시기에 맞춰 창업을 준비하고 진행하는가에 따라 ‘성패’가 좌우되기도 한다. 창업 시장은 지금 연말 특수의 혜택을 누리기 위해 신규 창업 준비가 분주하다.

 

‘짚신매운갈비찜’으로 창업을 하기에 적기다. 지난 15년 동안 변함없는 맛과 퀄리티를 바탕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해당 브랜드로 창업을 준비하면 ‘완벽한 성공 타이밍’을 기대할 수 있다.

 

 지금 ‘짚신매운갈비찜’으로 창업을 준비하면 연말 시즌에 맞춰 오픈이 가능하다. 연말에는 각종 모임과 회식이 많아져 높은 매출이 기대된다. ‘오픈빨+연말특수’의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게 되는 것이다.

 

 특히 ‘짚신매운갈비찜’은 메뉴의 특성상 객단가가 높고 따뜻한 메뉴로 겨울에도 높은 매출을 기록 중이다. 각종 모임은 물론, 가족, 친구, 연인 등 다양한 연령층이 좋아하는 메뉴에 주류 매출도 높아 창업자 입장에서 매력적인 아이템이다.

 

 ‘짚신매운갈비찜’은 대표적인 매운갈비찜 브랜드로, 지난 2008년부터 꾸준하고 활발하게 매장을 오픈하며 가맹 사업을 이어 나가고 있다. 오픈 매장의 가장 큰 특징 중 하나가 연말에 높은 매출을 보여준다는 점이다.

 

 대부분 매장이 12월을 기준으로 전월 대비 10~15% 매출 상승 효과를 보여준다. 서울 강북구의 ‘짚신매운갈비찜’ 매장의 경우 지난해 기준 월 매출 9천 이상, 충남의 매장은 1억 3천 이 상의 매출을 기록했다.

 

 또한 짚신은 창업 특전으로 가맹비 500만 원 할인, 초도 물류비 200만 원 지원, 마케팅 지원 100만 원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창업 비용 부담까지 줄여 그야말로 ‘짚신매운갈비찜’ 창업은 지금이 적기다.

 

 ‘짚신매운갈비찜’ 관계자는 “오랜 기간 꾸준히 사랑을 받아온 ‘짚신매운갈비찜’은 늘 이 맘 때 매장 오픈을 준비하고 창업을 했을 때 초기 오픈 이슈와 연말 특수로 높은 매출 상승률을 기록했다”면서, “본사의 창업 특전 지원까지 더해지는 만큼, 요식업 창업을 생각하는 분들이라면 짚신은 최고의 선택이 될 수 있다”고 강조했다.

 

 한편 ‘짚신매운갈비찜’의 본사 ㈜음식생각에서는 6,500원 설렁탕으로 유명한 참마음설렁탕 이라는 한식 브랜드 가맹사업을 운영 중이다. 참마음설렁탕도 가맹비를 비롯한 교육비, 로열티 한시적 면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대표번호(1661-9932)를 통해 짚신과 참마음설렁탕에 대한 창업 상담도 가능하다.


홈페이지: www.zipsinfood.co.kr 

창업문의: 1661-9932

Comentario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