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년 성공 노하우를 갖춘 ‘육장갈비’, 불황을 이기는 해법 제시
- 에프씨타임즈(FC TIMES) 장재성 기자
- 9월 8일
- 2분 분량

‘전문가 집단’이 만든 갈비 브랜드 ‘육장갈비’, 탁월한 감각과 경험으로 성공 가능성 UP
신개념 서서갈비 전문점 ‘육장갈비’는 20년의 본사 성공 노하우를 갖춘 고깃집 창업 브랜드다. 오랜 기간 쌓은 경험과 누적된 성공 전략은 불황을 이기는 해법이 되고 있다.
‘육장갈비’는 음식 장사의 가장 기본이 되는 것은 ‘맛’이라는 운영 원칙을 가진다. 이에 세 가지 포인트를 구성, 메뉴 경쟁력을 높였다.
먼저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음식 NO.1 갈비를 중심으로 다양한 메뉴 라인업을 적용해 운영 안정성을 확보했다. 또한 타 브랜드나 매장에서 따라할 수 없는 독창적인 메뉴를 완성시켰다. 시그니처 메뉴인 ‘육장서서갈비’가 대표적이다.
특제소스로 양념해 12시간 숙성한 ‘신개념 서서 갈비’라이는 타이틀에 가장 걸 맞은 맛의 깊이를 살렸다. 마지막으로 누구나 하는 생고기전문점이나 삼겹살집 등과 확실한 차별점을 두고 있다.
누구나 할 수 있는 흔한 생고기집이 아닌, ‘양념’ 기반의 다양하고 차별화된 메뉴 구성은,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는 갈비 아이템의 장점과 폭넓은 고객층 유입으로 매출 안정성을 높이는 포인트다.
특히 전문가 집단이 만든 갈비 브랜드 답게, 탁월한 감각과 경험은 ‘성공 추천 메뉴’ 구성이라는 특색 있는 전략으로 이어진다. 애초에 퀄리티 높은 맛과 다양한 메뉴 라인업을 갖춘 만큼, 주요 상권에 따라 전략 판매 메뉴 선정이 가능한 것이다.
이를 통해 효과적인 매출과 수익으로 이어지고, 장기 운영 안정성을 실현하면서 창업과 운영 면에서도 남다른 가치를 보여주고 있다.
‘육장갈비’의 관계자는 “오랜 경험과 누적된 성공 데이터는 브랜드 자체가 곧 불황을 이기는 아이템이 될 수 있는 기반이 됐다”면서, “요즘 같이 어려운 시기에도 ‘육장갈비’만의 맛을 기반으로 완성시킨 퀄리티, 메뉴 다양성이 고객 유입과 수익 상승에 이유”라고 자신했다.
이어 “현재 운영 중인 영종 1호점, 남양주화도점이 비교적 좋지 않은 상권에서도 안정적인 수익과 장기간 꾸준한 운영을 이어 나가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육장갈비’를 더 신뢰하고 함께 성공할 수 있는 성공 파트너가 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육장갈비’는 본사 차원에서 확실하고 다양한 지원도 아끼지 않는다. 창업 상담 과정부터 사후관리까지 총 12단계의 체계적인 절차를 거치면서, 창업자의 든든한 성공 파트너가 되고 있다.
홈페이지: www.610galbi.com
창업문의: 1588-928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