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프씨타임즈(FC TIME) 이소영 기자

'착한쭝식' 착한 업종변경 비용 490만 원! 샵인샵 창업은 30만 원!



중화요리전문점은 많은 사람들이 즐기는 대표적인 외식 공간 가운데 하나다. 아이템 자체에 대한 호불호가 없고 졸업식 같은 특별한 날 방문하는 장소라는 인식이 한 몫 한다. 창업 아이템으로써도 매력적인 중화요리전문점은, 신규 창업은 물론이고 처음 창업에 도전했다가 업종 선택의 실패로 새로운 분야에 도전하는 기존 자영업자들의 선택을 많이 받는다. 홀 중심 운영을 통한 입지 선정 및 인테리어 비용 등 비용 부담이 관건이다.


‘착한쭝식’은 브랜드의 이름처럼 착한 신규 및 업종변경 창업의 방향성을 제시하고 있다. 특히 업종변경 창업의 경우, 한 번의 좌절을 경험한 창업자들의 부담 없는 도전을 통한 성공을 지원하는 셈이다.


무려 490만 원 대의 파격적인 업종변경 창업 비용을 제시하고 있는 것인데, 코로나19 상황과 장기 불황, 물가 등을 고려했을 때 획기적인 수준이다.


이미 한 번의 좌절로 인한 심리적, 경제적 부담이 큰 창업자들 입장에서는 본사에 대한 신뢰도를 높일 수 있는 계기가 되기도 한다. 또 ‘착한쭝식’이 가지고 있는 브랜드 경쟁력과 맛과 퀄리티가 높은 메뉴 구성의 가성비 등 운영 이후 매출 실적도 기대해볼 수 있다.


‘착한쭝식’ 계양점은 업종변경 전, 후가 확연히 차이나는 매출 실적을 기록하면서, 이런 사실을 증명해준다


또 기존에 운영 중인 가맹점들의 경우 코로나19 시국에 맞춘 샵인샵 창업까지 지원되고 있다. 30만 원대 믿기 어려운 샵인샵 창업 지원을 통해 매출 다각화 수립이 가능하다.


‘착한쭝식’ 관계자는 “자영업자들이 두번째 도전에 나선다고 하는 것은 결코 쉬운 결정이 아니다”라며, “심리적으로나 정신적으로 힘든 상황 속에서 다시 한번 용기를 낸 것으로, ‘착한쭝식’은 이들의 위대한 도전을 응원하기 위해 부담 없는 업종변경 창업을 제시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490만 원대의 파격적인 업종변경창업 지원으로, 효과적인 매출을 달성할 수 있어 많은 창업자들이 ‘착한쭝식’을 통한 업종변경창업 문의를 실시하는 중”이라며, “신규창업자들 또한 30호점까지 제공되는 파격혜택으로 신규 및 업종변경창업 문의는 앞으로도 꾸준하게 이어질 것으로 예상한다”고 덧붙였다.

홈페이지: www.jjongsik.com

창업문의: 1800-3234

최근 가장 많이본 기사
RSS Feed

제호: 주식회사 비즈경영개발원 / FC TIMES (에프씨타임즈)      관리자: 이재일      

전화: 02-511-0556
사업자번호: 714-88-01085 / 소재지: 서울 강남구 논현로 607 신양빌딩 6층

FC TIMES 공식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fctime.net

공식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bizmchangup

공식 유튜브 채널: ​창업 채널 비즈경영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