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에프씨타임즈(FC TIMES) 최윤지 기자

수익성 높아진 하노이식 베트남 요리전문점 ‘포삼팔’ 창업 문의 증가


최근 외식시장에서 소비자들에게 큰 주목을 얻고 있는 메뉴를 꼽으라고 한다면, 베트남식 쌀국수를 꼽을 수 있다. 과거에는 팟타이 등의 태국식 쌀국수가 인기를 끌었다면, 요즘은 진한 국물을 가진 베트남 하노이식 쌀국수나 분짜 같은 색다른 메뉴가 인기를 끌고 있는

이러한 소비자들의 트렌드를 분석한 예비창업자들은 주 메뉴가 베트남 스타일인 쌀국수전문점 창업에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는 모습이다. 소비자들의 트렌드에 맞춘 아이템이라면 매장 오픈과 동시에 높은 매출을 올릴 수 있고, 투자금을 빠르게 회수할 수 있기 때문이다. 전문가들도 소비 동향에 발맞춰 창업 아이템을 선정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조언한다.

하노이식 베트남 요리국수전문점 ‘포삼팔’이 예비창업자들의 주목을 받는 것도 위와 같은 이유에서다. 하노이식 베트남 스타일의 쌀국수전문점으로 브랜드 리뉴얼을 마친 ‘포삼팔’은 소비자들의 입맛 트렌드에 맞는 메뉴를 제공하며 높은 매출을 올리고 있는 것. 이 때문에 창업에 대한 문의 역시 수직으로 상승하고 있다.

앞으로 개설 될 가맹점은 하노이식 베트남 요리국수전문점이라는 컨셉트로 개설되기 때문에 높은 매출을 기대할 수 있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반미, 분짜 등 다양한 메뉴를 추가해 선택의 폭을 넓히고, The actual place(현지)부터 Tropical plant(열대식물), Rest(휴식)등의 핵심키워드를 담아낸 감각적인 인테리어로 품격 높은 외식공간을 연출했다.

‘포삼팔’ 관계자는 “쌀국수라고 하면 떠오르는 맛과 이미지가 있는데 ‘포삼팔’의 베트남 하노이식 쌀국수는 깊은 육수 맛이 특징인 만큼 소고기 농축액이 아닌 직접 끓인 육수를 사용하여 깊고 진한 맛을 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서 “이런 점 때문에 ‘포삼팔’의 깊은 쌀국수 맛을 본 사람들이라면 다시 매장을 찾는다”면서, “더 나아가 매장 분위기 역시 힐링할 수 있는 감각적인 인테리어로 연출하며 요즘 소비자들의 니즈를 제대로 충족시키고 있다”고 설명했다.

홈페이지: www.pho38.co.kr

창업문의: 1599-4295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