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에프씨타임즈(FC TIMES) 이소영 기자

‘멕시카나치킨’ 전년 대비 매출 상승세! 신규 가맹점 개설 문의 증가!


최근 한 언론사와 취업포털 사이트가 20~30대 인크루트 회원 257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공동 설문조사에 따르면 ‘창업을 고려한 적이 있냐’는 질문에 20~30대의 66.1%는 ‘있다’고 답했다. 그렇다면 젊은 창업자들이 선호하는 창업아이템은 무엇일까?

젊은 창업자들이 선호하는 브랜드로는 1세대 치킨 프랜차이즈 ‘멕시카나치킨’을 들 수 있다. 치토스치킨 등 연이은 신메뉴 히트와 브랜드 평판 1위에 해당한 강다니엘을 중심으로 한 워너원을 내세운 홍보전략으로 인해 젊은 창업자들이 주목을 하고 있는 상황이다.

본사 측은 전년 대비 매출이 상승세를 보이고 있기 때문에 가맹점 개설 문의가 많이 이어지고 있다고 얘기했다.

치킨전문점 ‘멕시카나치킨’은 최고의 대세 아이콘 워너원을 본사 모델로 발탁해 젊은 층을 공략하는 마케팅에 총력을 다하고 있는데, 이러한 부분이 젊은 창업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28년 이상의 역사가 깊고 오래된 브랜드임에도 불구하고 젊은 감각을 동원하고 젊음 고객 타깃을 겨냥한 센스 있고 감각적인 홍보로 전 세대의 고객을 아우르는 원조 치킨전문점으로 굳건한 자리를 지키고 있다는 게 특징이다.

오랜 운영과 풍부한 노하우를 갖춘 본사가 뒷받침하고 있단 점도 젊은 창업자들에게 높은 점수를 얻고 있는 부분 중 하나다. 가맹점 이익 창출 극대화를 위한 본사 마케팅을 비롯해 경영지원, 관리, 물류 등 각 부서의 효율적인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는가 하면, 최근에는 100만원의 부담 없는 초기 투자비용으로 창업 가능한 파격적인 혜택을 통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멕시카나치킨’의 관계자는 “극심한 취업난 속에 젊은 창업자들의 창업도전이 계속해서 이어지고 있는데, ‘멕시카나’는 젊은 창업자들을 위한 창100만원에 가맹점 개설 가능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어 문의가 많이 이어지고 있다”고 강조했다.

홈페이지: www.mexicana.co.kr

창업문의:02-3433-1857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