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이재일 기자

철판요리전문점 '철판요리포차판', 파격 창업혜택 제공


봄이 창업시장의 대표 성수기로 손꼽히는 만큼, 시즌에 맞춰 창업하려는 사람들이 많다. 하지만 아무리 창업하기 좋은 시즌이라고 해도, 쉽게 접근하면 안 된다. 많은 돈이 들어가고, 실패 시 그 여파가 매우 크기 때문이다. 전문가들은 최소비용으로 최대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소자본 아이템이 주목하는 게 좋고, 안정성을 높이려면 수익성이 검증된 프랜차이즈로 시작하는 게 현명하다고 조언했다.

이러한 면에서 볼 때, ‘철판요리포차판’은 주목할 필요가 있다. 소자본으로 창업을 시작할 수 있는데다, 기존 술집들과는 확실히 차별화된 컨셉트를 갖추고 있어 독자적인 영역을 구축하고 있기 때문이다. 현재 운영되고 있는 매장의 높은 수익은 투자할만한 가치가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참고로 현재 ‘철판요리포차판’ 본사는 선착순 10호점에 한해, 현재 가맹 개설하는 이들을 대상으로 개설비용 할인과 1개월 임대료 무상지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러한 혜택을 받아 시작한다면 업계 최저가라 할 수 있는 3천 만원 대로 가맹점을 개설할 수 있다. 이 비용에는 가맹비, 교육비, 계약이행금, 인테리어, 간판, 주방기기, 오픈준비물품 등이 모두 포함되어 있다.

‘철판요리포차판’이 시장에서 성공할 있었던 가장 큰 이유는 차별화된 메뉴와 분위기라고 할 수 있다. 철판에서 바로 요리하는 특화된 스테이크, 볶음과 샐러드, 탕요리 등 다양한 메뉴라인, 퍼포먼스가 가미된 운영방식 등이 고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눈으로 즐기는 색다른 경험까지 제공한다. 여기에 전통과 과거가 잘 조화된 편안하고 세련된 인테리어는 정말 ‘술맛 나는 공간’을 연출하고 있다. 분위기에 반해 찾는 고객들도 상당수다.

관계자는 “프랜차이즈 창업 시, 부담스러웠던 초기 비용을 파격적인 창업혜택을 통해 부담을 덜어주고 있는 만큼, 가맹문의를 하는 예비창업자들이 많다”면서, “본사에서는 모든 가맹점이 성공할 수 있도록 확실히 지원할 방침이다”고 전했다

홈페이지: www.pochapan.com

창업문의: 1899-2450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