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에프씨타임즈(FC TIMES) 이소영 기자

프리미엄 치킨전문점 ‘요치킨’, 좋은 원재료 사용으로 고객 신뢰도 높인다


먹거리 안정성에 대한 문제가 대두되면서, 좋은 원재료를 사용해 소비자들에게 신뢰를 주는 외식 브랜드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소비자들의 신뢰가 수익으로 이어지고 있는 것이다.

이러한 현상은 치킨시장에서도 나타난다. 어떤 닭을 사용해 치킨을 만드는가부터 꼼꼼히 따져 구매하려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는 것. 국내산으로 꼼꼼한 인증단계를 거친 닭에 건강한 레시피를 더한다면 소비자들을 사로잡을 수 있다는 게 업계 관계자들의 설명이다.

최근 소비자들의 높은 만족을 이끌어내는 브랜드가 프리미엄 치킨전문점 ‘요치킨’이다. HACCP 인증을 받은 국내산 10호닭을 사용, 조리에 들어가는 식재료의 국내산 사용을 통해 높은 품질을 유지하고 있다. 건강한 재료를 이용한 특유의 레시피로 맛을 내기 때문에 프리미엄 치킨 브랜드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5가지 원칙을 내세우며 품질을 고집하고 있다는 점에서 소비자들의 신뢰가 높다.

‘요치킨’의 5가지 원칙은 국내산 10호닭을 사용하는 것을 기본으로 뽕잎 쌀파우더를 이용하여 튀김에도 건강함을 입혔다는 것이다. 또한 깨끗하고 건강한 기름 카놀라유만을 100% 사용해 닭을 튀기고, 직접 닭을 한마리씩 수제로 염지를 하여 치킨의 깊은 맛을 살리고 있다. 염지제 또한 12가지 천연채소로 맛을 낸 ‘요치킨’만의 특별한 비법을 사용해 다른 곳에서 따라올 수 없는 독창적인 맛을 구현하는 것이 특징이다.

‘요치킨’의 치킨은 다양한 맛으로 즐길 수 있는데 매콤해물치킨, 마늘꿀닭, 그라나 치즈 치킨, 찹쌀 꿔바로우 등 트렌드를 반영한 치킨 메뉴를 구성해 폭넓은 연령대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치킨 프랜차이즈 ‘요치킨’의 이정희 차장은 “요치킨은 치킨의 맛을 가장 잘 살리는 것을 기본 원칙으로 좋은 재료를 고집하고, 건강한 레시피를 더해 프리미엄 웰빙 치킨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면서, “앞으로 ‘요치킨’은 브랜드의 차별화된 장점과 믿을 수 있는 본사의 노하우를 더해 가맹점 사업 확대에 박차를 가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홈페이지: www.yochicken.co.kr

창업문의: 02-2647-8592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