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호: 주식회사 비즈경영개발원 / FC TIMES (에프씨타임즈)      관리자: 이재일      

전화: 02-511-0556
사업자번호: 714-88-01085 / 소재지: 서울 강남구 논현로 607 신양빌딩 6층

FC TIMES 네이버 공식 포스트: https://post.naver.com/mrbreads

심야모임 홈페이지: http://simyagroup.tk/ 

Please reload

최근 가장 많이본 기사

안정성과 가성비 높은 무한리필 한우곱창전문점 ‘곱창중독’ 지금이 창업 기회!

 

많은 예비창업자들은 외식창업 아이템 선정에 앞서, 최신 트렌드를 반영하고 있는 인기 아이템을 선정하는 것이 효과적이라고 생각한다. 시장 흐름에 부합하는 아이템을 선정하면, 단기간 빠른 성장과 더불어 높은 매출을 올릴 수 있기 때문이다. 그러나 그 수명도 매우 짧을 수 있다는 것을 꼭 생각해야 한다.

 

현명한 예비창업자라면 유행에 민감하지 않은 컨셉과 장기적으로 운영 가능한 아이템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창업은 단기전이 아니라 장기전’이라는 게 전문가들의 조언이다.  

 

최근에는 조류 독감 등과 같은 먹거리 파동 이슈가 있어 외식 산업의 주춤하고 있는데, 유행에 민감하지 않고, 먹거리 파동에도 끄떡 없는 안정성 높은 창업아이템을 살펴보는 것도 필요하다고 조언하고 있다.

 

이러한 조건에 부합하는 대표적인 브랜드로는 무한리필 한우곱창전문점 ‘곱창중독’을 들 수 있다. 불황에 더욱 강한 무한리필이라는 가성비 높은 운영 방식, 맛과 품질에 대한 자부심을 가질 수 있는 프리미엄 한우 소곱창이라는 아이템 그리고 식사와 술자리를 모두 만족시키는 메뉴 구성은 어느 상권에 매장을 개설해도 좋은 성과를 낼 수 있다.

 

안정성이 높다. 일단 무한리필이라는 운영 방식은 고객유입을 활발하게 하고, 한우라는 프리미엄 식재료는 고객들에게 신뢰를 준다. 곱창이라는 유행을 타지 않는 외식 아이템은 장수성을 높여준다.

 

‘곱창중독’은 곱창, 막창, 염통, 대창, 양 등 원하는 곱창을 종류에 상관없이 마음껏 즐길 수 있는데, 무한리필임에도 뛰어난 품질로 경쟁력을 갖추고 있어 까다로운 요즘 소비자의 니즈를 제대로 충족시키고 있다.

 

최고의 곱창만을 엄선해 제공할 수 있는 본사의 풍부한 노하우 덕분이라 할 수 있으며, 직영점 운영을 통해 맛과 품질을 확인 받았다. 따라서 ‘곱창중독’으로 시작하면 단 기간 내에 빠른 안정화를 이룰 수 있고, 고객들의 높은 만족도를 바탕으로 그 입지를 탄탄히 다져나갈 수 있다.

 

곱창 외에도 완도전복짬봉, 전설의 곱개장, 날치주먹밥, 갈릴버터 새우 등의 사이드메뉴는 고객층 확대와 함께 매출 향상에 큰 역할을 한다. 본사 측은 누구나 쉽게 조리를 할 수 있어 노동력 부분에서도 크게 걱정할 필요가 없다고 설명했다.

 

 ‘곱창중독’의 관계자는 “까다롭게 엄선한 최고의 식재료를 본사의 노하우로 각 가맹점에 저렴하게 공급해서, 항상 최고의 제품을 고객들에게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는 게 가장 큰 특징”이라며, “유행에 민감하지 않고, 높은 수익을 올릴 수 있는 요소를 모두 갖춘 만큼, 가맹점 개설에 대한 문의가 많이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홈페이지: www,곱창중독.com

창업문의: 032-888-3418

Please rel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