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들에게 높은 신뢰를 받고 있는 하림의 자연실록을 사용하는 치킨전문점 ‘치킨더홈’이 10주념 기념으로 파격적인 창업 혜택을 제공하고 있어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프랜차이즈 시장에서 가치를 인정받고 있는 브랜드는 100만원에 매장을 개설할 수 있게 하는 ‘깜짝 놀란 만한 이벤트’다.
20평 매장 기준 최대 3,850만원을 지원한다. 가맹비와 교육비 면제와 함께 인테리어(내부), 장비 및 집기 등의 비용을 받지 않고, 계약이행보즘금 명목으로 100만원만 받는다. ‘프랜차이즈 창업은 투자금이 많은 든다’라는 편견을 가지고 있던 창업자들 또는 ‘치킨더홈’ 매장 개설을 하고 싶었지만 자본금 부족으로 인해 고민하던 사람들에게 매우 좋은 기회라고 할 수 있다.
단, 파격적인 창업 혜택을 제공하는 만큼, 선착순으로 모집을 할 계획이라고 본사 측은 설명했다. 따라서 관심이 있다면 서두르는 것이 좋다.
최근 창업전문가들은 치킨 브랜드 창업을 염두하고 있다면 국민들의 먹거리에 대한 불신 없애고, 믿고 먹을 수 있는 건강한 먹거리를 선도하고 있는 브랜드에 주목해보는 것이 현명하다고 조언한다. 이러한 전문가들의 조언에 부합하는 브랜드가 하림의 자연실록을 사용하는 치킨전문점 ‘치킨더홈’이다.
저가의 치킨전문점들이 꾸준히 등장하는 가운데, 자연실록 생산이력조회가 가능한 무항생제 원육을 사용하는 ‘치킨더홈’은 건강하고 맛있는 치킨을 선보인다는 점에 그 인기가 뜨겁다. 신뢰가 높은 수익으로 연결된다는 점을 고려하면, 브랜드의 가치를 알 수 있다.
현재 각종 식재료 파동으로 인해 건강한 메뉴에 대한 관심이 그 어느 때보다 높다. 따라서 가맹점 창업 시 성공 확률을 높일 수 있다. ‘치킨더홈’은 100% 하림 자연실록으로 만든 다양한 무항생제 치킨 메뉴, 합리적인 가격 그리고 홀 운영과 함께 테이크아웃 판매가 동시에 이뤄져 작은 매장에서도 높은 매출을 올릴 수 있다.
깨끗한 브랜드 전용유 사용 등으로 후라이드치킨 특유의 바삭바삭함을 유지하고 있으며, 진공텀블러 기법을 이용하여 속살까지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본사 측은 재방문율이 매우 높아 어느 상권에 매장을 오픈해도 기대 이상의 매출을 올릴 수 있다고 자신감을 보였다.
‘치킨더홈’의 관계자는 “신뢰할 수 있는 메뉴경쟁력을 바탕으로 ‘치킨더홈’은 각종 먹거리 파동 속에서도 굳건히 자리를 지키며 꾸준히 가맹점을 넓혀가고 있다”면서, “이는 경쟁업체의 모방이 불가한 ‘치킨더홈’만의 고유한 성공원동력이다. 치열한 경쟁에서 살아남을 수 있을 것”이라고 자신했다.
이어서 “파격적인 창업비용으로 매장을 개설할 수 있는 기회이니만큼, 관심이 있다면 빠른 문의를 하는 게 좋다”고 강조했다.
홈페이지: www.chickenthehome.co.kr
창업문의: 080-420-99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