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에프씨타임즈(FC TIMES) 이재일 기자

‘아리가또맘마’ 신 메뉴 출시와 고급 인테리어 내세우며 창업 신바람!


국내 창업시장에서 프랜차이즈 선호도가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 프랜차이즈 창업은 운영의 편의성, 시장성, 안전성 등의 이유로 인기가 연일 뜨겁다.

물론, 프랜차이즈 창업 시에도 여러 가지 요소를 꼼꼼히 따져보고 준비해야 한다. 특히 가맹본사가 지원하는 상권에 대한 분석, 안정적인 영업권 보장, 투자 대비 수익 등 여러 가지 요소를 꼼꼼히 따져보고 준비 해야 한다고 창업 전문가들은 조언한다.

또한 창업에서 가장 확실한 방법은 창업자 본인이 직접 경험해 보고 투자에 대한 확신을 가지는 것이 가장 중요한 포인트라 할 수 있다.

이러한 면에서 본다면 일본식 전문 캐주얼 레스토랑 ‘아리가또맘마’은 최근 신 메뉴 출시와 고급 인테리어를 내세우며 창업 가치가 높아지고, 가맹점 개설 문의도 이어지고 있는 브랜드로 통한다.

‘아리가또맘마’의 인기비결은 손님도 감동하게 만드는 맛과 퀄리티에 있다. 체인점 음식이라는 선입견에서 벗어나 까다로운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는 퀄리티 높은 메뉴들을 제공하는 본사의 노하우 덕분에 맛과 품질을 높인 것. 최근 ‘숯불리킨라멘’과 ‘마제라멘’을 출시했는데 매우 반응이 좋다.

여기에 고급화된 인테리어는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불러 일으키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일본의 전문 식당에 버금가는 고퀄리티의 인테리어와 아기자기한 소품들을 활용해 감각적이고 화사한 디자인을 갖추는 등 고객들의 발길을 유도하고 있는 것.

음식만 먹는 시대는 지나고 디자인과 전문화된 인테리어로 고객들을 사로잡는 것이 보다 중요한 시대임을 고려한다면, ‘아리가또맘마’의 경쟁력은 상당하다고 평가할 수 있다. 더 나아가 최근에는 인테리어 리뉴얼을 실시, 고급스럽고 세련된 분위기를 강조하며 그 경쟁력을 높이고 있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아리가또맘마’의 관계자는 “인테리어를 업그레이드하고 신 메뉴를 출시하는 등 ‘아리가또맘마’는 브랜드경쟁력 강화에 주력하고 있다”고 전하면서, “이는 매출의 결정적인 영향을 미친다는 점에 현재 매장을 운영 중인 가맹점주들에게도 높은 점수를 얻고 있다”고 밝혔다.

전화: 1599-4295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