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에프씨타임즈(FC TIMES) 이재일 기자

조립형 공간카페 ‘릴렉스라운지’의 놀라운 경쟁력 21일 창업설명회에서 확인하자


‘한 집 건너 한 집’이란 말이 무색할 정도로 카페는 포화상태를 거듭하고 있다. 따라서 천편일률적인 컨셉트를 기반한다면 성공확률은 저조할 수 밖에 없다. 계속해서 새로운 것을 기대하는 요즘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가 부족하기 때문이다.

현명한 예비창업자라면 상권, 매장규모 등의 1차원적인 전략보다는 고객들의 발길을 사로잡을 수 있는 차별화된 컨셉트 확보에 주력하는 것이 좋다.

그러한 면에서 주목해 봄직한 브랜드가 바로 프랜차이즈 조립형 공간카페 ‘릴렉스라운지’다. 차별화된 힐링카페 공간을 표방, 매장 내에 릴렉스룸부터 네일아트, 스터디룸, 카페, 독서실, 족욕, 파우더룸까지 다양한 공간을 연출하고 있다. 전체적인 컨셉부터 일반 카페와 차별화된다. 고객들의 개인적인 니즈,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어 고객층을 확대할 수 있다는 게 장점이다.

지역 및 상권 맞춤형 카페 공간설계가 가능하다. 가맹점주와 상권의 특성에 따른 공간서비스를 선택해 매장을 꾸밀 수 있는 것. 실제로 현재 운영되고 있는 가맹점들은 시너지 효과를 이끌어내며 1층이 아닌 2층~3층에서도 성공적인 매출을 기록하고 있다.

다양한 힐링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대부분의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고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카페 컨셉트란 점에 별 다른 홍보 없이도 고객들의 발길을 유도할 수 있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만큼 매장운영이 어려울 것이라 생각할 수 있지만, 전혀 그렇지 않다. 1인 운영이 가능할 정도로 간편한 운영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오는 6월 21일(수) 오후 4시 서울시 송파구 방이동에 위치해 있는 본사에서 진행되는 사업설명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릴렉스라운지’의 관계자는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신개념 조립형 공간카페 ‘릴렉스라운지’는 포화상태를 거듭하고 있는 카페창업시장의 새로운 돌파구가 되어줄 것”이라고 자부하며, “현재 운영되고 있는 가맹점들이 최소한의 투자로 최대효과를 얻고 있는 등 그 저력을 입증하고 있어 초보자들도 믿고 시작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서 “관심 있다면 창업설명회에 참석하는 것이 좋다. 신개념 조립형 공간카페의 개념과 경쟁력부터 실제 운영되는 매장을 통한 검증된 수익구조까지 확인 가능하다. 또 현재 고려 중인 지역 및 상권에 맞춘 공간설계 상담도 받아볼 수 있다. 성공 창업을 위한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홈페이지: www.relaxlounge.co.kr

창업문의: 1644-1038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