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에프씨타임즈(FC TIMES) 이재일 기자

일본식 전문 캐주얼 레스토랑 ‘아리가또맘마’ 여름 신 메뉴 출시! 고객만족 ↑


일본식 전문 캐주얼 레스토랑 ‘아리가또맘마’가 무더운 여름을 건강하고, 맛있게 이겨낼 수 있는 신 메뉴를 출시, 벌써부터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아리가또맘마’가 출시한 신 메뉴는 총 4가지로 숯불치킨돈부리, 냉라멘, 삼겹차슈돈부리, 가키아게소바다. 최상의 맛을 내기 위해 수 많은 연구를 했고, 자체적으로 검증을 거쳐 출시를 했다.

숯불치킨돈부리는 맛있게 구워낸 두툼한 통 치킨으로 ‘아리가또맘마’의 특제소스, 숯불향이 가득한 프리미엄 치킨돈부리다.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닭고기가 푸짐하게 들어가고 숯불에 구워 보다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냉라멘은 한 여름 더위를 날려버려 줄 비장의 음식이다. 살얼음이 동동 띈 담백한 육수에 쫄깃한 면발과 아삭한 오이, 당근부터 상큼한 방울토마토 등은 입안을 개운하게 하며 식욕을 자극한다.

삼겹차슈돈부리는 밥 한 숟가락, 야들야들한 삼겹살 챠슈, 달달한 양파까지 환상의 조화를 자랑한다. 깊이 있지만 무겁지 않은 맛으로 여름철에 잘 어울리는 메뉴로 통한다. 고기 마니아들이라면 누구나 고개를 절로 끄떡일 맛이라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마지막으로 가키아게소바는 가슴속까지 시원한 가쓰오부시 국물에 메밀소바와 고명이 듬뿍 올라간 메뉴로 국물 한 입에 시원함을 제대로 느낄 수 있다. 냉라멘과 같이 살얼음이 동동 띄어져 있다.

‘아리가또맘마’의 관계자는 “’그 여름, 그 맛’이라는 테마로 여름철 무더위를 피할 수 있는 4가지 신 메뉴를 출시했다”면서, “남녀노소 모두가 호불호 없이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메뉴로 구성되어 있는가 하면 가격도 매우 합리적이라 부담 없이 즐기기에 좋다”고 설명했다.

한편, ‘아리가또맘마’는 지속적인 신메뉴 출시를 통해 메뉴 경쟁력을 강화하고, 가맹점 매출 향상을 돕고 있다. 더불어 가맹사업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는데, 소자본 및 소점포로 창업이 가능하고 누구나 쉽게, 품격 있게 운영할 수 있어 창업 문의가 증가하고 있다.

홈페이지: www.arigato.co.kr

창업문의: 1599-4295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