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살충제 계란 파동이 일어나면서, 먹거리에 대한 불안감이 커지고 있다. 계란의 경우, 다양한 음식의 주요 재료가 되는 만큼, 외식시장에도 타격을 주고 있는 모습이다.
최근에는 계란을 낳는 닭도 문제가 재기되고 있는데, 큰 걱정은 할 필요가 없다. 육계협회의 말에 따르면 산란용 닭과 식용을 생산되는 육계는 엄연히 다르다. 정부 역시 이번 산란계 사건은 산란계이고, 식용계는 해당 상황이 없다고 발표한 바 있다.
‘모던통닭’은 이러한 시장 상황 속에서도 판매량이 증가하고 있다. 이례적인 행보라고 할 수 있는데, 그 이유는 품질이 확실한 육계만을 사용해 신뢰를 주고 있기 때문이다. 실제로 ‘모던통닭’은 브랜드 론칭 단계에서부터 먹거리에 대한 신뢰, 새로운 치킨요리 등을 강조했는데, 이러한 성과가 계속 이어지고 있는 모습이다.
브랜드네임에서도 알 수 있듯이 현대에 걸맞은 치킨전문점을 표방, 치킨집도 시대에 따라 바뀌어야 한다는 생각으로 컨셉트, 인테리어, 메뉴구성까지 중점을 두며 여타 경쟁업체와의 우위를 점하고 있다.
젊은 세대들부터 중 장년층 세대들까지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메뉴를 지속적으로 출시하는가 하면, 깔끔하고 세련된 인테리어로 새로운 외식공간을 연출하고 있는 것. 특히 인테리어는 기존에 영세한 호프집 느낌이 강했던 치킨집에서 벗어나 펍 분위기로 고객들의 발길을 사로잡는데 제 몫을 톡톡히 하고 있다.
‘모던통닭’의 관계자는 “역삼점은 경쟁이 치열한 대형상권임에도 불구, 30평 기준 월 매출 1억 2천만원 등 신기록을 세우고 있다. 무엇보다 주목해야 할 부분은 매출이 지속적으로 상승하고 있다는 것이다. 이러한 부분은 현재의 환경에 큰 타격을 받지 않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고 말했다.
이이서 “이러한 매출의 긍정적인 상승 추세로 인해 가맹점 개설에 대한 문의가 많이 이어지고 있다”고 강조했다.
한편, ‘모던통닭’은 최근 매주 수요일 밤 6시 30분에 방송되는 휴먼감동창업 프로그램 JTBC ‘나도CEO’ 1회 도전자를 배출했다.
홈페이지: www.모던통닭.com
창업문의: 1599-96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