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호: 주식회사 비즈경영개발원 / FC TIMES (에프씨타임즈)      관리자: 이재일      

전화: 02-511-0556
사업자번호: 714-88-01085 / 소재지: 서울 강남구 논현로 607 신양빌딩 6층

FC TIMES 네이버 공식 포스트: https://post.naver.com/mrbreads

심야모임 홈페이지: http://simyagroup.tk/ 

Please reload

최근 가장 많이본 기사

일자리 창업 열풍, 소자본 주점 수요 증가! ‘불난술집’ 젊은 창업자들이 주목

 

최근 청년 창업이 대세다. 높은 취업문턱에 창업에 고개를 돌리는 이들이 많은 것. 물론, 평생직장이 사라진 지금 오랫동안 할 수 있는 일이 무엇인지를 고려해 창업에 과감히 도전하는 경우도 적지 않다.

 

하지만 젊은 청년창업자들의 경우, 사회경험이 부족하고 모아둔 자금 역시 넉넉하지 않기 때문에 생계형 창업으로 시작해야 한다. 젊은 창업자들 사이에서는 소자본으로 시작할 수 있는 요식업이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모습이다.

 

젊은 창업자들이 주목하는 외식업종 아이템 중 대표적인 것은 이색 주점이다. 평범한 음식점이나 혹은 분식전문점, 커피전문점보다 자신의 개성을 살리기도 좋고, 젊은 감각을 장점으로 살릴 수 있기 때문이다.

 

직화요리 스몰주점을 표방하고 있는 ‘불난술집’이다. 치즈콘과 매운 직화불닭을 함께 제공하는 떠먹는 쫄닭을 비롯해 화염막창, 불맛쭈꾸미, 왕십리불곱창 등 ‘불맛’을 최고의 경쟁력으로 내세운 이색 주점이다.

 

더 나아가 ‘불난술집’의 경우, 누구나 쉽게 불맛을 낼 수 있게 시스템화하여 어느 지점에서도 동일하게 화끈한 매운 맛을 선보일 수 있게 했다. 불맛 소스와 불맛을 낸 완전 조리원팩 공급을 통해 강력한 불맛을 아주 간편하게 구현할 수 있어 힘들게 조리를 할 필요가 없다. 전문인력이 필요 없고, 간편한 조리로 인해 최소의 인원으로도 주방 운영이 가능하다.

 

여기에 소자본 창업에 최적화된 소형화와 간소화를 위한 1인 주방시스템의 특성상 원팩임에도 불구하고 차별화된 맛으로 고객의 재방문을 유도하고 있어 반짝 유행이 아닌 꾸준히 성공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인정 받고 있다.

 

‘불난술집’의 관계자는 “싸고, 맛있고 요즘 트렌드에 부합하는 것을 찾는 고객들의 취향을 적극 고려하여 만든 브랜드”라고 전하며, “우리 동네에서 가장 싸고 맛있는 술집이 되기 위해 제대로 운영해 나갈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불난술집’에서는 창업 초기자금에 부담이 되는 가맹, 교육비를 50% 지원하고 있으며, 업종변경 시 기존 주방 그대로 사용가능하기 때문에 창업을 희망하는 청년 창업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되고 있다.

 

홈페이지: www.bulnan.co.kr

창업문의: 02-796-1300

 

Please rel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