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에프씨타임즈(FC TIMES) 이재일 기자

순대∙수육&국밥전문점 ‘보승회관’, 가맹점 매출 확인하고 창업하세요!


개인창업보다는 본사 전문가들의 도움을 받아 시작할 수 있는 프랜차이즈 창업이 성행하면서, 본사역량은 경쟁력 높은 브랜드를 선택하는데 꼭 필요한 기준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본사역량이 미비하다면 프랜차이즈 창업을 선택하는 의미가 무색해지기 때문이다.

그렇다면 어떠한 방법으로 본사 역량을 확인해볼 수 있을까?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현재 운영되고 있는 가맹점의 매출 현황을 살펴보는 것이다. 매장운영이 잘 되고 있다는 점은 곧 본사의 지원이 제대로 이뤄지고 있음을 보여주기 때문이다.

이러한 가운데, 프랜차이즈 순대∙수육&국밥전문점 ‘보승회관’은 브랜드에 관심 있는 이들이라면 누구에게나 가맹점의 매출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투명하게 공개하고 있어 업계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현재 ‘보승회관’의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쉽게 확인 가능하다. 테이블 12개 기준, 24시간 운영되는 가맹점의 경우 1억 5백만원의 월 평균 매출을 공개하고 있는가 하면, 1월부터 8월까지의 2017년의 전 매출을 공개하고 있는 자료는 이례적이라는 평가도 받고 있다.

이처럼 투명하게 공개하고 있는 자료를 통해 ‘보승회관’은 예비창업자들 스스로가 자신이 직접 매장을 운영할 때 평균적으로 얻을 수 있는 매출은 얼마인지를 대략적으로 계산할 수 있는 등 보다 실질적인 창업준비에 도움을 주고 있다.

‘보승회관’의 관계자는 “본사에서 제공하는 자료만으로는 브랜드의 성패를 가리기가 어렵다”고 지적하며, “이에 ‘보승회관’은 현재 운영되고 있는 가맹점의 수익성을 투명하게 공개함으로써 그 저력을 입증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서 “계절적인 변화에도 안정적인 판매량을 유지하고, 모든 연령층을 공략할 수 있다는 게 가장 큰 경쟁력이다. 본사의 강력한 지원으로 누구나 쉽게 운영이 가능하다는 것도 주목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한편, ‘보승회관’은 30년의 오랜 운영과 풍부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국밥을 내세우며 경기 및 계절의 영향에도 별 다른 어려움 없이 안정적인 매장운영에 나서고 있는 동시에 10년, 20년 후에도 항상 그 자리를 지키는 장수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성장하고자 지속적인 브랜드 경쟁력 강화에 나서고 있다.

홈페이지: www.boseunghall.com

창업문의: 1899-5505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