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에프씨타임즈(FC TIMES) 이재일 기자

‘보승회관’ 가치 있는 한 끼로 매출 높인다! 인기 외식창업 아이템!


국민들의 생활수준이 높아지면서 소비트렌드도 변화하고 있다. 무조건 저렴한 가격에 초점을 맞추기보다는 합리적인 가격대로 만족스러운 소비를 지향하고 있는 것. 특히 몸에 직접적인 영향을 끼치는 먹거리에 있어서는 더욱 엄격한 모습이다.

이러한 흐름은 외식창업을 계획 중인 예비창업자들이 주목해봐야 할 부분이다. 저렴한 가격보다는 뛰어난 맛과 품질로 가치를 높이는 등 그 입지를 넓혀나가고 있는 아이템으로 시작하는 것이 좋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이러한 조건을 두루 만족시키는 창업아이템으로는 순대&수육▪국밥전문점 ‘보승회관’을 들 수 있다. 전통과 정성이 들어간 한 끼를 제공함으로써 기존의 경쟁업체와 확실한 차별화를 꾀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

그 차이는 본사의 오랜 역사와 전통에서 나온다. 30여년간 국내 족발시장에서 선두 기업을 유지하고 있는 본사는 오랜 운영을 통해 체계적인 지원 및 관리시스템을 구축, 남녀노소 모두가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요리를 완상했다. 본사 자체 생산공장을 통해 만든 진한 육수에 수 많은 시행착오를 겪으며 연구개발한 세상에 없던 순대 등은 본사 ‘보승회관’의 맛있는 고집과 열정을 엿볼 수 있다.

그 밖에도 ‘보승회관’은 다년간 수많은 직영매장 운영을 통해 현장에서의 감을 잃지 않고자 노력하는 등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보승회관’의 관계자는 “순대 국밥의 경우, 오랫동안 서민들의 대표 음식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는데, ‘보승회관’은 여기에 퀄리티 높은 맛과 품질을 더해 하나의 요리를 완성, 그 가치를 높여나가고 있다”고 전하면서, “이를 통해 ‘보승회관’은 대중성과 함께 독보적인 메뉴경쟁력을 구축, 그 입지를 탄탄히 다져나가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서 “실제로 한 번 방문한 고객들은 늘 먹는 한 끼에 남다른 가치를 찾으며 재방문하고 있다”고 전하면서, “고객들의 높은 재방문율은 가맹점의 매출창출에도 크게 한 몫하고 있다”고 덧붙여 말했다.

한편, ‘보승회관’ 본사에서는 선착순 10명에게 가맹비 1천 만원 면제, 인테리어 평당 30만원 할인, 보승식품 공장 견학 및 식기세척기 무상제공 등의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홈페이지: www.boseunghall.com

창업문의: 1899-5505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