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프씨타임즈(FC TIMES) 이재일 기자

임팩트 강한 우리동네 1등 술집 ‘불난술집’ 창업 가치 높은 이유는?


트렌드가 빠른 주점시장은 비슷비슷한 컨셉트의 경쟁업체들이 많을 수 밖에 없다. 매출을 올리기 위해서라도 유행을 쫓는 경우가 많은 것. 하지만 이는 단기간 효과만을 거둘 수 있을 뿐, 장기적인 측면으로는 옳지 않다.

따라서 현명한 예비창업자라면 멀리 내다볼 수 있는 눈을 기를 필요가 있다. 앞으로의 투자가치가 높은 브랜드에 주목해야 한다는 얘기다. 그러한 점에서 주목해봄 직한 브랜드로는 우리동네 1등 술집 ‘불난술집’을 들 수 있다.

한국인의 입맛에 제격인 불 맛 요리를 메인 메뉴로 선보이는 직화요리전문점으로, 경쟁업체를 쉽게 볼 수 없는 컨셉트라 할 수 있다. 강렬한 불 맛을 내세우며 첫 맛의 임펙트를 확실히 전해주는 등 경기 및 계절의 영향을 받지 않는 동시에 두터운 단골고객층을 확보, 경쟁우위를 확보해나가고 있다. 여기에 본사에서 가맹점으로부터 전수해주고 있는 불 맛은 시스템화하였기 때문에 매장 별 또는 조리실력과는 무관하게 동일한 맛과 품질을 기대할 수 있다.

이처럼 고객들의 높은 만족도와 신뢰도를 이끌어내며 ‘불난술집’은 불황 속 대세로 떠오르고 있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특히 동네 상권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우리동네 1등 술집’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운 이유가 있다. 편안하면서도 맛있는 요리를 즐길 수 있고, 가격도 저렴하기 때문에 동네 사랑방으로 많은 고객들이 방문한다. 특히 단골이 쉽게 확보할 수 있다는 게 장점인데, 실제로 입점하는 매장마다 탄탄한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불난술집’의 관계자는 “기존 스몰비어의 단점은 보완하고 장점은 강화함으로써 ‘불난술집’은 치열한 경쟁을 탈피, 새로운 시장을 개척해나가고 있다. 즉, 불필요한 경쟁이 필요하지 않아 장기적인 측면으로도 매우 높은 점수를 얻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특히 특화된 불 맛 조리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국인이 선호하는 제대로 된 불 맛 요리를 선보임으로써 외부적인 영향을 받지 않고 보다 안정적인 매장운영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우리동네 1등 술집 ‘불난술집’은 단 기간 내에 가맹점 50호점을 돌파, 그 저력을 확실히 보여주고 있다.

홈페이지: www.bulnan.co.kr

창업문의: 02-796-1300

#불난술집

최근 가장 많이본 기사
RSS Feed

제호: 주식회사 비즈경영개발원 / FC TIMES (에프씨타임즈)      관리자: 이재일      

전화: 02-511-0556
사업자번호: 714-88-01085 / 소재지: 서울 강남구 논현로 607 신양빌딩 6층

FC TIMES 공식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fctime.net

공식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bizmchangup

공식 유튜브 채널: ​창업 채널 비즈경영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