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에프씨타임즈(FC TIMES) 이소영 기자

배달 매장도 역시 치킨체인점 ‘치킨더홈’! 창업비용 저렴, 영업력 확대!


1인 가구의 증가와 혼밥족의 유행으로 배달을 이용하는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다. 외식창업 시장에서 이러한 변화는 중요한 소비트렌드 이끌고 있다. 간편식, 배달식 등이 증가하는 이유가 된 것이다.

외식 창업을 하려고 할 때, 소비시장의 트렌드 분석을 통해야만 어떤 창업아이템을 선택하고 매장을 운영해 나갈 지 큰 그림을 그릴 수 있다. 따라서 성공 확률을 높이고자 한다면 1인 가구 및 혼밥족의 증가로 인해 배달 매출을 높일 수 있는 아이템을 찾는 것이 좋다.

프랜차이즈를 선택할 때도 이런 부분을 고려, 소비트렌드에 부합해 영업을 할 수 있는 브랜드를 선택하는 게 좋다. 예를 들어 배달매장 개설을 통해 배달 수익에 전념하는 방식의 아이템의 경우는 혼밥족, 1인 가구 증가라는 성공 키워드를 만족시킬 수 있다. 기존의 배달 업체와 다른 성공 요소를 갖추고 있어야 함은 물론이다.

친환경 치킨전문점 ‘치킨더홈’은 배달 매장을 최소한의 비용으로 매장을 개설할 수 있다. 건강하고 맛있는 치킨을 배달시켜 먹을 수 있단 점에 고객들의 반응이 매우 뜨거운데, 청정지역에서 좋은 사료만을 먹고 자란 자연실록 제품만을 고집, 원재료에서부터 남다른 차이를 보여주고 있다. 차별화된 저온숙성과 파우더의 황금비율 그리고 깨끗한 전용유로 튀겨내어 그 맛과 품질을 극대화시키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처럼 치킨이 소비자들의 사랑을 꾸준히 받고 있는 아이템이고, 배달고객이 주를 이룬다는 점에서 건강하고 맛있는 홈메이드 치킨배달이 가능한 ‘치킨더홈’의 딜리버리 매장 개설은 높은 매출을 기대할 수 있다.

또 본사에서는 어플을 통한 배달영업을 지원하고 있고 이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효과적으로 다가갈 수 있다는 장점을 갖는다. 비교적 쉬운 배달을 통해 소비자들의 소비 진입장벽을 낮출 수 있는 것. 단골 고객 확보 또한 비교적 쉽기 때문에 매장 개설 이후 안정적인 운영을 기대해 볼 수 있다.

‘치킨더홈’의 관계자는 “최근 전문 배달 업체들이 많이 등장해 외부 인력으로도 딜리버리 서비스를 할 수 있어 배달 매장에 대한 창업 문의가 많다”고 하면서, “건강하고 맛있는 홈메이드 치킨에 딜리버리 서비스를 더하고 있단 점에 그 브랜드 가치가 높고, 시너지 효과가 매우 크다”고 설명했다.

창업문의: 080-420-9978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