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에프씨타임즈(FC TIMES) 이소영 기자

매출만 높으면 되는 게 아니다! 고깃집 수익의 법칙‘고을래 이베리코 흑돼지’


늘 손님으로 가득차 쉴 새 없이 바쁜 가게인데, 점주는 정작 남는 게 없다며 볼멘소리를 하는 경우를 종종 볼 수 있다. 이는 전형적인 매출만 높고 수익률은 낮은 경우로서, 노동력이나 고정비용이 많이 드는데도 불구하고, 만족할 만한 수익을 거둘 수 없어 결국 폐업하는 사례도 종종 찾아볼 수 있다.

따라서 외식창업을 준비 중이라면 매출보다는 수익률을 꼼꼼히 따져보는 것이 현명하다. 특히 품이 많이 드는 고깃집 창업을 고려 중인 경우, 판매 대비 높은 수익률을 거둘 수 있는 방법이 무엇인지 고민해볼 필요가 있다.

그 해답을 프랜차이즈 프리미엄 고기전문점 ‘고을래 이베리코 흑돼지’에서 찾아볼 수 있다. 판매 대비 수익률을 높이는 물류 시스템을 구축함으로써 가맹점주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홈페이지에 공개된 바에 따르면, 매출대비 수익률이 30%를 넘는다. 이처럼 원가비중이 낮기 때문에 매출 대비 높은 수익을 올릴 수 있는 것이다.

스페인산 이베리코 흑돼지와 제주 흑돼지 등 퀄리티 높은 맛과 품질의 돼지고기만을 엄선해 취급하며 기존 고깃집과의 차별화를 확실히 보여주고 있다. 고깃집의 성패는 얼마나 좋은 품질의 원육을 공급받느냐에 달려 있는데, 이런 면에서 본다면 ‘고을래 이베리코 흑돼지는 믿고 투자할 수 있다.

스페인 이베리아 반도의 청정 목초지에서 자란 이베리코 흑돼지는 화려한 마블링과 풍부한 육즙 덕에 일반 돼지고기보다 뛰어난 풍미를 자랑한다. 불포화지방산(올레인산)이 많고 비타민 B1, B2와 오메가 3 등이 풍부한 게 특징이다. 소고기보다 부드럽다고 할 정도로 식감이 뛰어난 것으로도 유명하다.

제주흑돼지는 청정지역에서 자연 방목하여 활동량이 많고 육질이 우수해 우리나라는 물론 전세계 관광객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쫄깃하면서도 담백한 맛이 일품이어서 많이 먹어도 쉽게 질리지 않는다.

게다가 ‘고을래 이베리코 흑돼지’는 국내 최초로 참숯훈연고온숙성 기술을 바탕으로 좋은 원육을 제공하고 있어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고을래 이베리코 흑돼지’의 관계자는 “좋은 품질의 원육과 참숯훈연고온숙성 기술을 바탕으로 품질 면에서 경쟁력을 갖췄다”면서, “이러한 경쟁력을 통해 여타 경쟁 업체들과의 확실한 차이를 보이며 치열한 경쟁은 탈피하고, 새로운 시장을 개척해나가는 등 투자대비 높은 매출을 올리고 있다”고 설명했다.

창업문의: 02-3473-4646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