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에프씨타임즈(FC TIMES) 최윤지 기자

요리 안주가 주인공인 시대, 트렌디 이자카야 ‘무사 대작’이 주점창업 시장 선도!


브랜드 특유의 컨셉 내세워 틈새 공략 성공! 상권 특성에 따른 스마트한 운영 전략으로 매출 UP!

국민생활 수준 향상과 가볍게 즐기는 음주문화의 변화로 주점창업 시장의 판도가 달라지는 추세다. 이러한 상황에 따라 술보다는 맛있는 요리안주에 초점을 맞춘 요리주점들이 하나 둘씩 등장하고 있다. 술을 부르는 분위기와 요리 안주가 반드시 뒷받침 되어야 만이 성공할 수 있는 시대가 된 것이다.

이처럼 요리가 주인공인 시대 속 트렌디 이자카야 ‘무사 대작’의 행보에 그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요리도 작품이다’라는 타이틀을 내세운 프리미엄 이자카야를 구현, 요리에 혼을 담아 자칭 미식가를 자처하는 입맛 까다로운 소비자들의 입맛을 확실히 충족시키고 있다.

모든 메뉴는 요리에 혼을 담아 엄격한 품질 검수를 통한 식재료로 조리되는 것을 원칙으로 한다. 고급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대로 제공, 고객들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내고 있다는 부분이 빼놓을 수 없는 경쟁력으로 통한다.

가성비를 넘어 가격대비 마음의 만족을 추구하는 소비 형태인 가심비까지 충족시키고 있다. 미식가들까지 폭넓은 고객들의 발길을 사로잡을 수 있는 이유로 분석된다. 실제로 고객 재방문율이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

대중들의 입맛을 사로잡아야 하는 요리안주를 구현해야 한다는 부담감을 갖고 있던 예비창업자라면 ‘무사 대작’과 같은 브랜드를 선택한다면 좋은 결과를 기대할 수 있다는 게 본사 측의 설명이다.

‘무사 대작’의 관계자는 “양질의 요리안주로 각광 받고 있다. 더 나아가 조리에 대한 부담 없이 누구나 따라 할 수 있는 간편조리시스템을 뒷받침하여 이자카야 창업 진입장벽도 낮췄다”고 전하며, “앞으로의 투자가치가 높은 만큼 현재 주점창업을 계획 중인 예비창업자라면 ‘무사 대작’을 주목할 필요가 있다”고 전했다.

이어서 “최소의 비용으로 창업이 가능하도록 적극 지원하고 있고, 상권 특성에 따른 맞춤형 운영 전략도 제시한다. 따라서 투자 대비 좋은 성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홈페이지: www.musa.co.kr

창업문의: 02-469-3369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