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에프씨타임즈(FC TIMES) 장재성 기자

요리는 작품, 브랜드는 예술! 주점 창업 브랜드 ‘무사 대작’이 주목받는 이유


트렌디 이자카야 ‘무사 대작’, 특유의 카리스마 넘치는 컨셉으로 독자적 영역 구축

주류 창업 시장에서는 주류 뿐만 아니라 함께 즐길 수 있는 안주 메뉴 역시도 고객들이 눈 여겨 살피는 요소가 되곤 한다. 단순히 주류를 즐기는 것 보다 안주메뉴를 위해 해당 매장을 방문하는 경우도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주점 창업을 희망한다면 작품과도 같은 요리를 제공하는 브랜드를 꼼꼼히 살피는 것이 좋다. 고객들은 메뉴 자체의 맛을 중요하게 생각하지만 요리의 모양에도 높은 관심을 보여 매장 매출 증진이라는 결과를 낳는 경우가 많다.

안정적인 주점 창업을 희망한다면 요리 메뉴의 맛과 플레이팅을 확인하고 고객에게 충분히 어필할 수 있는 아이템인지를 살피는 것이 좋은 것이다. 또 브랜드 특유의 컨셉을 바탕으로 해당 시장에서 브랜드 고유의 아이덴티티를 가진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선택하는 것이 창업을 성공으로 이끄는 열쇠가 될 수 있으니 주목하는 것이 좋다.

트렌디 이자카야 ‘무사 대작’은 주점 창업을 희망하는 이들에게 추천하는 프랜차이즈 브랜드다. ‘무사 대작’의 ‘요리는 작품! 브랜드는 예술!’이라는 슬로건에서 느낄 수 있듯 화려하고 고급스러운 안주 메뉴를 고객에게 제공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아울러 사케와 잘 어울리는 안주 메뉴 구성을 통해 단골 고객을 빠르게 확대해 나가며 가맹점의 매출 증진에도 높은 관심을 가지고 있다.

또 ‘무사 대작’은 특유의 카리스마 넘치는 컨셉으로 이자카야 시장에서 독자적인 영역을 구축하고 있는데 이는 호방한 무한리필 사케 시스템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일정 금액을 제시하면 사케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는 것이 ‘무사 대작’이 가진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로 매장으로 고객이 끊임없이 유입되도록 만드는 요인이라고 할 수 있다.

‘무사 대작’ 관계자는 “고객들을 매장으로 불러 오기 위해서는 트렌디함을 잃지 않고 안주 메뉴의 맛과 멋, 매장의 분위기 등을 적절히 고려해야 한다”며, “’무사 대작’은 이런 점에서 고객들의 주목을 받을 수밖에 없는 시스템”이라고 자신했다.

이어 “요리를 작품처럼 대하기 때문에 메뉴의 맛이 살아 있을 수밖에 없고 메뉴 자체가 가진 맛에 대한 퀄리티 역시 높다”며, “브랜드를 예술로 승화하기 위해 본사에서도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만큼 브랜드 운영에 자부심을 느낀다”고 설명했다.

홈페이지: www.musa.co.kr

창업문의: 02-469-3369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