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에프씨타임즈(FC TIMES) 장재성 기자

장기 불황의 시대, ‘찰떡’ 외식 창업 아이템&시스템 갖춘 ‘조선국수보쌈’이 정답!


외식 프랜차이즈 ‘조선국수보쌈’을 만나면 성공 창업을 꿈꿀 수 밖에 없는 이유

전국의 음식점 숫자가 70만 개에 육박했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폐업에 대한 걱정을 섣불리 업계에 발을 내딛지 못하는 이들이 늘어가고 있다. 뭔가 확실한 아이템이나 시스템이 없이는 요즘 같은 시기에 성공을 장담할 수 없는 이유다.

이런 가운데 하나만 갖춰도 희망을 가질 만 한데, 무려 아이템과 시스템이란 두 가지 강점을 무기로 승승장구 중인 외식 프랜차이즈 브랜드가 있어 눈길을 끈다.

감동담은 한상차림 ‘조선국수보쌈’은 한국인이라면 누구나 좋아하는 국수와 보쌈이라는 특화된 ‘아이템’을 바탕으로 가짓수는 적지만 퀄리티 있는 메뉴 구성을 통해 활발한 고객 유입을 이끌어내고 있다.

특히 1인가구 및 개인화 경향이 뚜렷해지고 있는 요즘 추세에 맞는 혼밥, 혼술 문화에 최적화된 홀 및 매장 구성을 통해 외식문화의 신세계를 열었다는 평을 얻는 중이다.

‘조선국수보쌈’은 이런 아이템적인 강점 외에도 창업자들에 최적화된 ‘시스템’의 장점까지 가진 브랜드다. 우선 장기 불황에 최저임금상승 현안이 자영업자들 사이에서 최대 이슈로 떠오르는 가운데 인건비 절감 시스템인 ‘키오스크 시스템’을 도입했다.

이를 통해 인건비는 줄이면서 수익은 최대화하고 있으며 상권 특성에 맞춘 옵션 운영이 가능해 가맹점주 입장에서는 보다 효율적인 매장 운영이 가능해졌다. 여기에 라면만 끓일 줄 알면 누구나 시도할 수 있는 간편화된 조리 시스템 역시 빼놓을 수 없는 시스템적 강점 가운데 하나다.

본사에서 제공하는 원팩 조리 시스템을 통해 “꺼내고”, “끓이고”, “붓고”의 이른바 3단계만 거치면 조리가 완성되는 놀라움을 경험할 수 있는 것이다. 무엇보다 ‘조선국수보쌈’ 이라고 하면 창업 계획단계에서부터 거품을 제거하기 위해 합리적인 오픈 비용을 제안한다는 것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불황의 여파로 창업 비용에 부담을 느끼는 예비 창업자들의 입장에서는 오직 합리적인 창업 비용만 제시하기에 고무줄처럼 늘어나는 창업비용 걱정 없이 앞에 나열한 ‘조선국수보쌈’만의 강점을 바탕으로 성공 창업의 기반까지 닦을 수 있어 1석2조라는 평가다.

‘조선국수보쌈’의 관계자는 “갈수록 자영업 시장의 경쟁이 과열되는 이 때, 아이템과 시스템 두 가지 강점을 바탕으로 ‘조선국수보쌈’은 고객과 가맹점주들을 모두 만족시키는 브랜드로 자리잡고 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이를 통해 외식 창업을 고려 중인 예비 창업자 및 업종변경 창업을 희망하는 이들까지 ‘조선국수보쌈’을 통한 상담 문의를 실시 중”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조선국수보쌈’은 앞서 나열된 여러 가지 브랜드 강점을 바탕으로 신규 창업 뿐만 아니라 업종변경 창업을 희망하는 이들에게도 최적화된 외식 창업 브랜드로서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홈페이지: www.josunkb.com

창업문의: 1522-5692

bottom of page